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본 신작애니 단치가이 성우정보 발표! 등장인물 소개!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5. 3. 14. 23:15

본문

2015/02/20 - 요네다 카즈사 4컷만화 단치가이(だんちがい) TV애니화 결정!


 누나와 여동생과 단지 생활을 그린 일상물 일본 신작애니 단치가이 성우 정보가 발표되었습니다. 장녀 무츠키 성우에는 아카메가 벤다 에스데스 성우 아케사카 사토미(明坂聡美), 차녀 야요이 성우에는 니세코이 세이시로 성우로 알려진 코마츠 미카코(小松未可子), 막내 쌍둥이 우즈키 성우에는 니코 성우로 잘 알려진 토쿠이 소라(徳井青空), 사츠키 성우에는 신인 성우 호리노 사야카(堀野紗也加), 유일한 장남(1권 감상하니 부모는 등장하지 않더군요.) 하루키 성우에는 어과초 토우마로 잘 알려진 아베 아츠시(阿部敦)로 결정되었습니다. 장남 캐스팅 괜찮네요.



단치가이 성우 정보


나카노 하루키(仲野晴輝) 성우 아베 아츠시(阿部敦)

나카노 무츠키(仲野夢月) 성우 아케사카 사토미(明坂聡美)

나카노 야요이(仲野弥生) 성우 코마츠 미카코(小松未可子)

나카노 우즈키(仲野羽月) 성우 토쿠이 소라(徳井青空) 니코!

나카노 사츠키(仲野咲月) 성우 호리노 사야카(堀野紗也加)


단치가이 스탭 정보

원작 : 요네다 카즈사(米田和佐)

감독 : 키무라 히로시(木村寛)

제작사 : Creators in Pack


 방송시기는 아직 확정되지 않았지만 7월 여름 신작애니로 방송될 가능성이 높아보입니다. 성우 캐스팅 정보도 밝혔으니 임박했다고 봅니다. 그런데 단행본 겨우 2권 나왔는데 (올해 1권 2쇄 밖에 안되었더군요) 유명세에 비해서 애니화가 된게 신기하네요.



일본 신작애니 단치가이 성우정보 발표! 등장인물 소개!


 무료로 3화 분량과 핀업 무츠키편이 무료로 공개중인데 무츠키편은 2권 22화 분량에 게재된 내용이더군요. 1권 후반으로 갈수록 무츠키 누나가 하루키에 호감을 가지는 부분이 재밌습니다. 평소에 완벽 그자체인데 남동생 앞에서는 흐트러진 모습을 보이는 미녀 누나라~ 누님 속성이신 분들에게는 참 좋은 작품입니다. 차녀는 츤데레 계열에 어릴 때는 오니짱코(오빠 무지 따르는) 스타일인데 요즘은 바카루키(바보 하루키)라며 오빠를 자주 때려 폭력녀 이미지가 굳어졌습니다. 막내 쌍둥이는 하루키 오빠를 괴롭히기 좋아하는 우즈키와 그와 같이 행동을 하는 말투가 독특한(우즈키 말 끝자만 따라합니다) 사츠키입니다. 솔직히 살짝 할렘 느낌도 드네요 ㅎㅎ




드디어 3월 말에 기다리고 기다리던 new game! 2권이 나옵니다. 애니 제작사들도 모니터링 하는 일본 유명 블로거 야라온씨가 절찬하면서 3권 나오는 내년 초에는 애니화가 발표되지 않을까 예상중인 작품입니다. 표지에 아오바가 상당히 이쁘네요. 독특한 오늘 하루도 힘내야지(がんばるぞい, 간바루조이)가 유행할 작품입니다. new game 2권에서는 아오바가 어느 정도 회사에 익숙해진 모습이 나온다는데 기대됩니다. (파워 오브 스마일은 애니화 안해줄려나? 진짜 재밌는 작품인데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