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카타 유미 작품 사모님은 학생회장(おくさまが生徒会長!) 애니화 결정!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4. 12. 13. 01:18

본문

나카타 유미 작품 사모님은 학생회장 애니화 결정!

2014/07/04 - 내가 아가씨학교에 서민샘플 애니화 결정! 개그, 러브, 에로를 담은 추천 애니!


 츄브라, 그녀의 자물쇠를 여는 방법 등의 작품으로 알려진 여성만화가 나카타 유미(中田ゆみ)씨의 최신 연재작 사모님은 학생회장(おくさまが生徒会長!) 만화의 애니화가 결정되었습니다. 현재 애니 방송중인 남편이 무슨 말을 하는지 모르겠다, 2015년에 애니 방송될 것으로 예상되는 서민샘플 등으로 알려진 이치진샤의 REX 코믹으로 에로 코믹 장르의 작품입니다.(그녀의 자물쇠를 여는 방법은 월간 영 챔피온 레츠에서 연재중) 최신권인 사모님은 학생회장 6권이 지난 7월 26일 발매되었고, 국내에서는 미정발된 상태입니다. 아직 tv애니인지, OVA인지 확정되지는 않았습니다.




스토리 : 어느날 불쑥 부인이라고 이즈미 하야토(和泉隼斗) 집에 찾아온 카리스마 학생회장 와카나 우이(若菜羽衣). 억지로 시작한 동거생활이지만 우이의 무방비한 에로스 전개로 남자의 정조가 붕괴직전? 조금 ♥한 한 지붕 아래의 러브 코메디



캐릭터들이 상당히 귀엽고, 다소 판치라가 많은 작품입니다. 


Fate/stay night UBW 12월 27일 방송하는 1시즌 최종화 12화/방송13화는 1시간 스페셜로 방송된다고 합니다. 1,2화도 그렇고 상당히 퀄과 분량을 시원스럽게 방송해주네요. 연말에 쓸쓸한 쏠로들에게 많은 혜택을 주니 기쁘기만 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