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내가 아가씨학교에 서민샘플 애니화 결정! 개그, 러브 담은 추천 애니!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4. 7. 4. 23:41

본문

만화집 추천 애니 서민샘플 애니화 결정!


 일본 소설가 나나츠키 타카후미(七月隆文)씨의 라이트노벨 내가 아가씨 학교에 서민샘플로 납치당한 사건(원제 : 俺がお嬢様学校に「庶民サンプル」として拉致られた件) 즉, 줄여서 서민샘플 애니화가 결정되었습니다. 일러스트에는 오빠지만 사랑만 있으면 상관없잖아의 우루우 겟카(閏月戈)씨입니다. 


 라이트노벨 서민샘플은 2011년 12월부터 발간되어 일본 현지에서 지난 1월에 7.5권 이후 이번달 7월에 내가 아가씨 학교에 서민샘플로 납치당한 사건 8권이 발매될 예정입니다. (출처-이치진샤 노벨) 또한, 월간 코믹 REX에서 2012년 7월호부터 연재를 시작하여 최신 단행본 4권이 지난 2월 5일 발매된 상태입니다.(만화가 리스마이씨 りすまい)


 원작소설은 읽어보지 않았지만(최신권까지 다 읽어봤습니다. 역시 재밌네요 ^^) 단행본으로 나온 만화가 상당히 재미있고 그림체도 귀여워서 이전부터 애니화가 기대되었던 작품 중 하나입니다. 아래 서민샘플 애니화 일러스트에는 작중에 등장하는 텐쿠우바시 아이카, 하나에 에리입니다.


 서민샘플 성우 정보는 아직 나오지는 않았지만 지난 드라마CD의 캐스팅에서 큰 변동은 없어 보입니다. 확정되면 다시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이 작품도 애니화되었는데 던전만남도 올해 혹은 내년에 애니화 소식이 전해질 가능성이 농후하네요. 리얼오타는 애니화 되려나 모르겠네요. 리얼오타는 라노벨 거의 막바지 느낌인데요.





내가 아가씨학교에 서민샘플 로 납치당한 사건(서민샘플) 스토리 : 


 아주 평범한 고등학생 카구라자카 키미토(神楽坂公人)는 어느날 갑자기 세이카인 여학교(清華院女学校)에 납치되버립니다. 그곳은 명가의 영애들이 모인 아가씨 학교로 학생들은 밖의 세계와 전혀 무관하고 아버지 이외의 남성을 모를 정도로 고립된 상태입니다. 그 때문에 졸업한 학생들이 학교 밖의 세계에 너무 충격을 먹어 히키코모리(방구석폐인), 인터넷 폐인이 되는 사례가 속출하여 이를 해결하고자 영애들에게 면역을 기르기 위해서 서민 한명을 초대(?)한 것입니다. 그런 가운데 고독에 고민하던 츤퓨어(PURE) 텐쿠우바시 아이카(天空橋愛佳)는 눈에 띄는 키미토와 둘이서 부활동 서민부(庶民部)를 결성합니다. 그리고 학급반장인 아리스가와 레이코(有栖川麗子)와 비정상적으로 집중하면 옷을 벗는 천재인 중등부 2학년 시오도메 하쿠아(汐留白亜), 키미토에게 허벅지 패치를 강요 당하는 아서왕 진료우 카렌(神領可憐) 등이 서민부에 들어오게 됩니다.



내가 아가씨 학교에 서민샘플로 납치당한 사건(서민샘플) 등장인물 일러스트입니다.


이미 해당 작품은 인기투표를 2회 발표하였는데

첫번째 인기투표에서 1위는 메이드 쿠죠 미유키, 2위에 진료우 카렌, 3위 아리스가와 레이코

4위 시오도메 하쿠아, 5위 텐쿠우바시 아이카, 6위 하나에 에리가 차지하였으며


두번째 인기투표에서는

1위 쿠죠 미유키, 2위 진료우 카렌, 3위 아리가와 레이코

4위 시오도메 하쿠아, 5위 하나에 에리, 6위 텐쿠우바시 아이카가 차지하였습니다.


솔직히 저도 이 작품 보면서 키미토에게 잘속아 은근히 코믹한 츤퓨어 아이카이긴 하지만

의외로 좀 짜증나는 부분도 있고 그리 호감 가는 스타일은 아니더군요.




http://www.ichijinsha.co.jp/special/novel/syominvote2/


의외로 로리풍을 좋아하는 일본에서 쭈루페타 캐릭터인 하쿠아가 낮네요. 역시 1위에는 초반에 키미토 호모로 약올리는 S적인 면모와 달라보인 쿠죠 미유키씨네요. 만화책 4권 마지막 내용 보고 놀랬습니다. 그리고 2위를 차지한 진료우 카렌 키미토가 강한척 약올리는 장면도 상당히 코믹합니다. 궁금하시거나 이미 소설은 아시지만 만화를 못보신 분은 네타바레 이미지를 보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