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쿠 BiBi(비비) 한정권유 단가챠 니코 울레 두장 당첨! 리세마라 나눔 예정

IT 인터넷 모바일 게임

by 만화편집장 2014. 11. 27. 16:12

본문

2014/11/01 - [일본 스쿠페스 계정 나눔] 랭크2 리세마라 계정 나눔 및 효도 사유리 N카드 각성 모습

2014/11/01 - 일본 스쿠페스 11월 1일 호시조라 린 생일! 신규 마키 UR 카드 등 별자리 의상 추가! 난죠 요시노씨 뮤직비디오 공개!

2014/10/13 - 한국 스쿠페스 하나요 이벤트 종료, 일본 스쿠페스 코토리 UR 카드 획득! 스쿠페스 공략법 소개!


 금일 11월 27일 목요일 00:00부터 11 30일 15:00까지 한정가챠 유닛 BiBi 뮤즈 맴버만 등장하는 BiBi 한정권유가 진행됩니다. 한정 가챠에서는 마키, 니코, 에리 3명만 등장하며 11연 가챠를 돌리면 SR(슈레) 혹은 UR(울레) 카드 1장 이상이 확정으로 나옵니다. 


 리세마라를 솔직히 11연 돌려야지 그나마 확률이 높은데 오늘 새벽에 왠지 느낌이 좋아서 그냥 모두 돌려봤습니다. 역시, 일쿠는 감으로 가챠를 돌리는게 저한테는 잘 맞더군요. 각 계정당 6~7번씩 돌린 결과 6개의 슈레 카드와 2개의 울레카드가 나왔습니다. 비비한정 가챠에서 11연차도 아닌 단가챠에서 2울레라는 건 상당히 좋은 성과라고 느껴집니다. 이전에 단가챠 100번 넘게 해서 모두 레어 카드만 나와본 경험도 있어서 도부에 면역이 제법 되었지만 11월부터는 운이 많이 따르더군요. 멀티 계정이긴 하지만 이번달에 뽑은 울레만 해도 벌써 7장이나 됩니다. 1장이 20~30만원 투자해야 나온다는 건 가챠를 여러번 해보신 분들이라면 수긍하실 금액입니다. 운 나쁘면 100만원해도 한장도 안나오죠.


암튼, 리세마라의 일부를 나눔할 예정이며 울레 계정도 두개 나눔할 예정입니다. 지금 당장 나눔이 아니고 나중에 리세마라 나눔 관련글 다음달에 올리고 선착순으로 리플 신청 받을 예정입니다. 이전에 나눔 10개 넘게 했는데 인계코드 공개해 놓은 계정은 다 가져가고 리플 하나도 없더군요. ㅎㄷㄷ; 정말 초중딩들 기본 개념을 더욱 뼈저리게 느꼈습니다. 



비비 한정가챠는 권유 항목에서 탭을 잘 선택하셔야합니다. 잘못하면 지금 진행중인 별자리 카드 우선 가챠로 선택하고 돌리실 수 있습니다. 저 위에서 마키 울레 카드만 못 뽑아봤네요.



BIBI 유닛은 곡들이 상당히 좋습니다. 


잘 아시는 다이아몬드 프린세스 우울, 러브 노벨스, 큐티 팬서(귀여운 표범), 여름, 끝나지 말아줘 등의 곡들이 있습니다. 모두 곡 플레이를 해보시면 상당히 좋은 느낌에 노트 치는 재미가 괜찮은 걸 느끼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오피셜 팬북에는 비비 맴버들이 각각 11연차를 돌린 결과가 나오는데 마키 성우이신 파일씨나 니코 성우인 토쿠이 소라씨는 모두 확정 기간이 아니라서 그런지 R카드만 11개 나왔는데 위에 에리 성우이신 난죠 요시노씨만 놀랍게도 2 울레에 슈레 한장이 나왔습니다. 구경하던 전원이 함성을 지를 정도였다는데 확실히 기뻐할 정도의 가챠 결과입니다.


8개 계정에서 각각 슈레와 울레들이 하나 이상은 나와줬습니다.



현재 일쿠 이벤트 진행중인 논땅입니다. 그나마 최신 카드이고, 콤보 33에 37% 확률로 스코어 560 증가하는 좋은 스킬의 카드입니다. 퓨어덱은 스코어 보다 체력이 많아 스코어 카드가 귀중합니다. 특히 스킬이 저정도면 3,4번은 발동해서 1500~2000 포인트는 벌어주겠네요. 이 정도 스킬이라면 보조티켓 가챠해서 노려볼 만한 스킬입니다. 각성하면 진짜 이쁜 여신이 나옵니다.



위 슈레 각성 모습




개인적으로 최애캐인 에리입니다. 최신 슈레카드인 에리 메이드복 슈레카드입니다. 스킬은 19초마다 49% 확률 3초 판강입니다. 스킬은 타이머라 그리 좋은 편은 아닙니다. 에리가 이뻐서 진짜 마음에 드는 카드입니다. 


에리 메이드만 두장 뽑았는데 다른 계정이라 시무룩합니다. 절대 각성될 때까지 노리고 있는 슈레카드입니다. 울레보다 이 카드 각성이 더 큰 목표입니다.



큭...진짜 이 카드가 가지고 싶어 미치겠네요. ㅡㅜㅋ 



요건 코토리 슈레 카드인데 초기에 나온걸로 판강입니다. 



각성하면 케익 볼에 조금 뭍어있는 귀여운 카드입니다. 



마키 슈레입니다. 마키는 쿨 속성이 센 편인데 위의 코토리보다 낮더군요. 저는 쿨 속성에 체력 카드 뽑히는 확률이 60~70%는 되는거 같습니다. 체력 회복은 솔직히 갈수록 쓸모가 없는거 같더군요. 대신 스텟이라도 높던가... 부시모가 설정을 좀 잘 해두지...





이게 각성하면 진짜 이쁜 카드입니다.



에리 체력 회복 슈레인데 비비 한정 안누르고 별자리 이벤트 중인거 눌렀다가 슈레 나왔습니다. 


각성하면 진짜 슴골이 이쁜 에리 슈레 카드입니다.


그리고 아래 니코 투성입니다. 애니에서 니코를 그리 호감을 가지지 않았지만 스쿠페스하면서 정말 마음에 드는 캐릭터입니다. 특히 노래 중간 중간 목소리가 다른 맴버들과 하모니 되면서 맛갈나는게 매력적입니다. 에리의 난죠 요시노씨 목소리나, 호시조라 린 성우 릿삐(이이다 리호)씨도 그렇고 니코 성우이신 토쿠이 소라씨도 뮤즈 노래 속에서 매력이 늘어난 캐릭터입니다.





니코 각성 후 모습입니다. 일러스트가 상당히 이쁘고, 허... 허벅지가 괘 노출되는 면적이 넓어서 니코 팬이라면 진짜 정신 못차리게 끌리는 카드입니다. 그리고 아래는 별자리 니코 슈레 카드입니다. 스코어 카드인데 제법 스킬이 좋더군요.




23콤보 마다 56% 확률로 250 스코어 증가입니다. 7~8번만 발동되도 2천 가까이 스코어가 상승하겠네요. 스마일 속성의 니코 답게 스마일 스텟이 높에 만랩시 4620이나 됩니다.




니코 슈레 각성 모습입니다. 별자리 시리즈 카드는 정말 마음에 들더군요.


그리고 울레 두장 다 니코를 뽑았는데 진짜 가지고 싶었던 니코 팬더 카드가 나왔습니다. 



가지고 있는 에리 쿨 속성 울레와 같이 판강 5초짜리인데 스마일 속성이 만랩에 5020이나 되는 카드입니다. 이건 나눔은 제외하고 조금 키워볼까 하는 카드입니다. 양해를... 요건 각성 안해도 이뻐서 계속 가지고 있을 예정입니다. 합치면 코토리 차이나 드레스 카드인데 그 카드도 가지고 있습니다. ㅎㅎㅎ;;





아래 쿨 속성의 니코 카드는 나눔할 예정입니다.



니코 최애케시면 마음에 드실려나 모르겠네요. 쿨속성에 유일하게 있는 니코 울레 카드입니다.



발렌타인 데이 니코 울레 카드입니다. 각성하면 그네 같은데 타고 날개 달린 의상을 입은 모습입니다. 


 이것들 말고도 부계로 연습용으로 쓰면서 노멀카드 만랩 만들면서 놀던 우미 서빙 울레 카드있는 계정하고 슈레 12장 있는 계정도 같이 나눔할 예정입니다. 무과금 유저인데 이번달은 정말 울레 잘 나와주네요. 목표로 하던 울레 3장짜리 무과금 계정도 달성했습니다. 5개 계정 하다가 이제는 서서히 줄일려고 리세마라도 정리하고, 부계 연습용 계정도 다음달 초에 리세마라 나눔글 올리겠습니다. 그럼 즐 스쿠페스 하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