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본 스쿠페스 11월 1일 호시조라 린 생일! 신규 마키 UR 카드 등 별자리 의상 추가! 난죠 요시노씨 뮤직비디오 공개!

IT 인터넷 모바일 게임

by 만화편집장 2014. 11. 1. 00:10

본문

2014/10/21 - 일본 스쿠페스 린 SR카드 이벤트 SID 린과 하룻밤의 소동편 개최, 21일 아야세 에리 생일!

2014/10/14 - 일본 스쿠페스 16일부터 Printemps 신곡 영원 프렌즈 3달간 기간한정 선행배포!

2014/10/13 - 한국 스쿠페스 하나요 이벤트 종료, 일본 스쿠페스 코토리 UR 카드 획득! 스쿠페스 공략법 소개!


 지난 10월 21일 아야세 에리 생일에 이어 11월 1일은 호시조라 린 생일입니다. 로그인하면 특별 보너스로 러브 카스톤 5개가 지급됩니다. 1일에 러브 카스톤 1개도 주니 오늘은 총 6개를 받을 수 있습니다. 기쁘네요. 드디어 11연차 돌릴 수 있겠네요. 


 일본 스쿠페스 린 SR카드 이벤트가 종료됨과 동시에 금일 15시~16시 업데이트 이후 신규 마키 UR카드 및 호노카, 코토리, 노조미, 하나요 신규 SR 카드가 추가되었습니다. 이번 테마는 별자리편으로 국내 및 일본에서도 의상이 이쁘다고 칭찬이 자자했습니다.(하나요는 결실의 가을이 하나 더 추가되었는데 지난 이벤트 선행 카드라서 당첨 확률이 낮습니다) 



이번 11연 SR 카드 1장 이상 확정 이벤트는 11월 5일 24시까지며, 신규 추가된 부원의 출현확률이 높습니다. 에리는 또 안보이네요... 일반학생 권유에서도 신규 노멀카드가 추가되었는데 효도 사유리 캐릭터로 각성 카드 일러스트가 제법 좋더군요.



이번에 리세마라 총출동하고 마무리해야겠네요. 

흐흐 이쁜 카드들입니다.



단, 31일 업데이트로 아야세 에리 스마일과, 소노다 우미 쿨 UR 카드 2종류가

특대생 권유에서 출현이 사라졌습니다.




캬~ 마키 각성 전에도 이쁜데 각성하고 나서는 화려하네요.




호노카 왠지 기사도 느낌입니다!




츙츙 너무 이쁘네요.




노조미 와시와시 시따이데스네




쌀녀 하나요 ㅋㅋ



보너스 추가 이미지


신규 린 울레와 마키 울레 각성 모습 합친 이미지



출처



지난 린 이벤트에 추가된 유카 츠키시마 각성 모습


신규 추가된 노멀카드 



이미지 출처

http://lovelive.inven.co.kr/dataninfo/card/detail.php?code=14599



다음 일본 스쿠페스 이벤트는 스코어매치라는 글들도 보이던데 어떨지 궁금하네요. 국내는 지난 노조미 이벤트였으니, 한국 스쿠페스 다음 이벤트는 퓨어 속성의 린 SR카드이며, 이벤트곡은 We are NAVIGATORS!입니다. 이번 이벤트는 각성컷 45000등이 26765포인트로 조금 낮은 느낌이라고 생각되었는데 다른 이벤트와 큰 차이가 없더군요. 오히려 지난 우미 이벤트가 22934포인트로 낮았네요.




프립사이드 보컬, 아야세 에리 성우 난죠 요시노씨의 두번째 싱글 

당신이 사랑한 세계 쇼트 뮤직비디오


http://www.youtube.com/watch?v=GNh0-a_MOuo


 러브 라이브! 아야세 에리 하라쇼 성우로 잘 알려진 난죠 요시노(南條愛乃)씨 당신이 사랑한 세계(あなたの愛した世界) 뮤직비디오 쇼트 버전이 유튜브에 공개되었습니다. 역시 목소리가 청초하면서 깔끔하네요. 난죠 요시노씨는 fripSide(프립사이드) 2번째 보컬을 맡고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