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잡지 히어로즈 연재작 소드가이 2016년 4월 봄 신작애니 방영 발표!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4. 10. 1. 01:10

본문

 아메미야 케이타 캐릭터 디자인(雨宮慶太), 각본 이노우에 토시키(井上敏樹), 만화가 키네 오사무(木根ヲサム)씨의 작품 장도가이 소드 가이(装刀凱 ―ソードガイ―) 작품이 2016년 4월 봄 신작애니로 방영시기가 확정되었습니다. 해당 작품은 일본 월간 잡지 히어로즈(月刊ヒーローズ)에서 2012년 12월호부터 연재중인 작품입니다. 装刀凱 요게 앞에는 장식할 장에 칼도 이고 뒤에 개선할 개(凱)는 주인공 이름 가이를 나타냅니다.


 1화가 무료로 감상이 가능하기에 조금 읽어봤는데 처음에는 현대, 전국시대 느낌이 나더니 갑자기 가이버 같은 생체 병기와도 같은 느낌이 사뭇 풍기는 배틀 작품이더군요. 역시 가면 라이더에 감흥을 많이 받은 분들이 모여서 만든 작품이고 잡지사도 그런 작품으로 유명해서 그런지 딱 어울리는 작품이네요.


 소드가이 스토리 : 갓 태어나자마자 산중에 버려진 가이는 지나가던 칼도공 스승 아몬에게 양자로 길러집니다. (어머니가 자살하면서 잉태하였는데 갓난아이가 뱀에 휩싸여 있는 모습이 소름끼치더군요) 십몇년 뒤 아몬의 제자로 칼을 제련 중에 오른 팔을 잃자 아몬은 대대로 전해오던 마도 사룡(死龍)을 부셔 가이의 의수를 만듭니다. 마성의 무기와 일체화한 가이는 싸움에 휩싸이는 운명에 이끌리게 되는데... "아름다운 무기와 추한 인간", "무기의 잔혹함과 인간의 아름다움"을 표현한 작품.





잡지 히어로즈 연재작 소드가이 2016년 4월 봄 신작애니  방영 발표! 


http://www.youtube.com/watch?v=ZCAW-jafNoQ


소드가이 최신권 4권 발매 기념 cm 동영상



소드가이 3D CG 프로모션 무비



소드가이 1화 만화 무료 감상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