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4월은 너의 거짓말 만화 내년 봄 완결 예정, 마법과 고교의 열등생 14권 작가가 직접 코멘트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4. 9. 30. 00:34

본문

2014/07/18 - 4월은 너의 거짓말 pv2탄 및 성우정보 공개! 금빛 모자이크 2기 타이틀은 핼로 금빛 모자이크!

2014/07/01 - 4월은 너의 거짓말 남주인공 아리마 코우세이 성우에 하나에 나츠키씨, 도쿄구울 1화 스토리 및 카네키 성우 하나에 나츠키씨 인터뷰 내용 소개

2014/03/21 - [2014년 10월 신작애니] 4월은 너의 거짓말 애니 2쿨로 10월 방영 결정! PV 동영상 공개!


 2014년 10월 가을 신작애니 중 추천 기대 신작을 선정하라고 하면 그중에 두말 없이 이 작품을 선택할 것입니다. 4월은 너의 거짓말(四月は君の嘘). 


 원작 만화가 아라카와 나오시(新川直司)씨의 작품 4월은 너의 거짓말 애니 1화가 10월 9일 25:20분에 방송을 앞두고 원작 만화가 내년 봄에 완결되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2쿨 애니로 방영을 준비중이기에 애니 스토리는 원작 만화의 전체 줄거리를 다룬다고 합니다. 4월은 너의 거짓말 작품은 10월 17일에 최신권 10권이 발매되며, 오리지널 패스케이스가 포함된 한정판도 같이 판매될 예정이며, 가이드 북도 같은 날 발간됩니다. 또한, 라이트노벨화도 현재 기획이 진행중이라고 하네요. 


 코단샤의 월간 소년 매거진에 2011년부터 연재한 4월은 너의 거짓말은 신동이라 불리던 아리마 코우세이가 어머니 죽음을 계기로 피아노를 치지 않던 중 미야조노 카오리와 만나게 되면서 컬러풀의 세계로 변화하는 스토리입니다.


피아노하면 노다메 칸타빌레와 이 작품, 그리고 신의 인형 작가 야마무라 하지메씨의 하늘에 울리는(원제:天にひびき,  참고로 이 작품은 완결되었습니다.) 작품이 떠오릅니다. 3작품 모두 천재성을 지닌 주인공이 기본 베이스로 깔릴 정도로 예술 작품에는 선천적인 수재가 필수 불가결인거 같습니다.(발레 작품 스바루도 그렇고요) 하지만 이 작품은 감동이 주 테마이고, 노다메 칸타빌레는 개그 요소가 많으며, 하늘에 울리는 작품은 음대 환경, 음대생 사회 취업, 지휘자 등 각기 방향성은 살짝 다르기에 감상하시는데 고루 즐거울실 겁니다.



국내에서는 학산문화가사 정식출판하며, 최신권은 지난 7월에 4월은 너의 거짓말 7권이 발매되었습니다. 독자들의 평가들이 상당히 좋은 작품으로 애니 방송도 기대도가 높습니다. 아마 애니 방송되면 현재도 일본에서 제법 팔리고 있는데 판매량이 급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내년 봄에 완결된다니 많이 아쉽네요.




pv 3탄이 공개되었는데 한국에 제한을 둬서 안보이네요....

마법과 고교의 열등생 라이트노벨 최신권 14권에 아마존 리뷰에 원작가 사토우 츠토무(佐島勤)씨 등장!? 다음권은 정월에 작고를 마칠 예정이라는군요. 실제 아마존 사이트에 검색해서 찾아보니 있더군요. 참고로 원서로 이 작품 읽으면 읽기 참 불편한 문체로 써놓았더군요.





http://www.amazon.co.jp/product-reviews/4048668609/ref=cm_cr_dp_see_all_btm?ie=UTF8&showViewpoints=1&sortBy=bySubmissionDateDescending



해석) 구입 감사합니다! 


 여러분, 이번에 마법과 고교의 열등생 14권 고도내란편(상)을 구매해주셔서 매우 감사합니다. 평소 통신판매 사이트 등의 리뷰는 어떤 의미로 무서워서 보지 않지만, 이번에는 편집 담당자가 평가가 좋다는 정보를 들었기에 찾아뵈었습니다.


그럼, 이번에 후기에 적은 바와 같이 번외편이었기에 평소 시리어스(진지한) 전개보다는 일상 파트 비중을 늘리려한 결과, 이렇게 되었습니다.


 그 점도 있어서랄까 "읽기 쉬웠다" 라는 팬레터를 여기에 계신 분 이외에도 많은 분들로부터 받았습니다. 다음권은 정월(1월 1일) 경에는 마무리할 예정이기에 발매까지 조금 기다려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