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5년 1월 1분기 일본 겨울 신작애니 일람표 현재까지 19작품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4. 9. 29. 23:56

본문

이제 10월 가을 신작 마지막 4분기를 남겨두고 서서히 2015년 겨울 1분기 1월 일본 신작애니 목록들이 윤관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이미 먹방 애니로 알려진 행복 그래피티를 시작하여, 화이트 앨범2 시나리오 담당으로 널리 알려진 마루토 후미아키씨의 또 다른 작품 시원찮은 그녀를 위한 육성방법, 점프 인기작 암살선생, 돌아가는 펭귄드럼으로 잘 알려진 감독, 각본, 시나리오를 담당했던 이쿠하라 쿠니히코씨의 신작 유리쿠마 아라시, 1기가 상당히 궁금하게 완결되었던 알드노아 제로 2기, 올해 방영 예정이었으나 갑자기 방영시기가 연기된 듀라라라! 2기, 내년 1월 대포와 같은 관심 집중 작품 칸코레(함대 콜렉션) 등 유수한 인기 작품들이 방영을 앞두고 있습니다. 순결의 마리아 exhibition으로 재연재하고 있는데 방영전에 한번 다시 봐야겠네요. 초반에 연재 분량만 본지 몇년은 된 느낌이 드네요.


 솔직히 한해를 스타트하는 1월 겨울 신작애니들은 상당히 풍성한(1화는 오프닝이 없는 경우가 많음) 트랜드인데 다소 빈약한 느낌도 듭니다. 현재 방영을 준비중인 목록에는 없는 2기 확정된 작품들이 서서히 껴들어가주면 좋겠는데요. 논논비요리 2기나 금빛 모자이크 2기는 봄에 방영할련지... 벌써부터 안달나네요. 내년에 방영은 거의 확정이나 마찬가지만요.



(2014년 11월 1일 최신판으로 갱신된 이미지입니다)


출처  : http://uzurainfo.han-be.com/15w.html


참고로 10월 2일 방영이 준비중이던 아마기 브릴리언트 파크 1화는 심야 4시 5분으로 시간대가 변경되었고,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 UBW는 2주 연속 1시간 방송을 한다는군요! 오호!



와가츠마씨는 내 신부 만화가 98화로 완결되었습니다. 결국 와가츠마는 아프리카에 가지 않고 끝나지만... 이 작품 초반에 살짝 재미가 그냥 시간 때우기로 볼만했다가 인기 좀 생기니까 질질 끌면서 되도 않던 스토리 계속 이어가더니 느그적 느그적 꽤 오래 연재했네요. 최종권은 10월 17일 발매된다고 합니다. 



수수께끼 그녀 X도 굿애프터눈 11월호에 최종화가 연재되었습니다. 최근에 완결된다는 정보는 들었지만 깔끔하게 마무리하네요. 위에 네타이미지인데 우라베가 아키라 였던가? 남주가... 어머니 묘지에 갔다가 아키라 누나와 만나게 됩니다. 그리고 사별한 어머니 외모에 대한 내용과 사진 소재가 조금 나오고 마지막에 키스 찬스대신 침으로 마무리하네요. 초반에 독특한 느낌에 나름 즐겁게 본 작품이었는데 꽤 오래 연재했네요. 은근이 에로틱한 느낌이 들듯 말듯한 느낌이... 수수께끼 그녀 X 최종권 12권은 11월 21일 발매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도착한 그녀와 카메라와 그녀의 계절 5권이 왔는데 완결되었군요. 아직 읽지는 않았고 내용만 슬쩍슬쩍 넘겨봤는데 좀 야한 장면이 나오네요. 백합을 기대하셨던 분들에게는 원하는 장면이라고 해야할지... 대충 스토리 짐작가시나요? ㅎㅎㅎ  표지에는 미야마 아카리와 유키가 눈물을 흘리기에 이룰 수 없는 사랑을 암시하는 줄 알았는데 어떨지... 


이 작품 말고도  미끌미끌과 까칠까칠 사이 (원제: つるつるとザラザラの間)도 굿애프터눈에 연재중인데 재밌게 보고 있습니다. 캐릭터들이 여전이 순수하고 귀엽습니다. 츠키코 작가의 캐릭터는 정말 사랑스럽다고 해야할까요? 특히 순수한 느낌이 더욱 매력이 있습니다.




작년에 단행본 나온 터널을 빠져나가면 미야케자카(トンネル抜けたら三宅坂)라는 작품도 연재중인데 10월에 1,2권 주문해서 보고 기회되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내일 그녀와 카메라와 그녀의 계절 5권까지 읽으면 3,4,5권 리뷰 소개하겠습니다. 연재 분량만 보고 안타까웠던 분들을 위해서 좀 디테일하게 네타바레 하도록 하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