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라노벨] 노 게임 노 라이프가 하가나이(나는 친구가 적다)를 제치고 MF문고 TOP으로 등극!

만화 라노벨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4. 7. 30. 00:15

본문

[일본 애니, 만화 정보] - 노 게임 노 라이프 6권 발매로 135만부 돌파! 노 게임 노 라이프 7화 선행컷 및 줄거리 공개!

[일본 애니, 만화 정보] - 노 게임 노 라이프 원작가 애니에 적극 참여, 이래도 재미 없으면 자신의 능력 부족 단언

[일본 애니, 만화 정보] - 노 게임 노 라이프 최신 PV 동영상 공개! 등장인물 성우 정보 추가, 망가집이 추천하는 기대 신작애니!

[일본 애니, 만화 정보] - 노 게임 노 라이프 1화,2화,3화 선행 상영회 개최 결정, 제작에 여유가 느껴진다.


 지난 2분기 봄 신작애니로 방영된 노 게임 노 라이프 원작 라이트 노벨의 판매량이 상당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애니 홍보 덕분에 판매량이 급증한 것은 전해졌지만 하가나이(나는 친구가 적다)를 제치면서 미디어팩토리 매상 최고의 작품으로 등극했을 줄은 몰랐네요. 지난 6월에 나는 친구가 적다 10권이 누계 12만 2천만부가 팔렸었는데 노 게임 노 라이프 6권은 12만 9천권대로 거의 13만권이 팔린 것으로 집계되었습니다.


 뒤를 이어 3위인 비탄의 아리아 17권은 7만장대로 1,2위와 격차가 컸으며, 4위인 템플릿한 요소가 모인 방영 중인 정령사의 검무 13권이 3만 5천장대를 기록했습니다. 국내에서 8월 1일에 정발되는  Re :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작품은 지난 6월 23일 일본 현지에서 최신권 4권이 발매되었는데 1만장대 팔리는군요.


 애니 덕분에 호황을 누린 작품으로는 소드 아트 온라인 1권이 24주간(약 방영내내 반년) 동안 32만 6천만권가 팔렸으며, 듀라라라!!도 꽤 많이 팔렸더군요. 빙과도 15주간 17만권, 노 게임 노 라이프가 13주간 12만 8천권, is도 11주간 11만 5천만권이늘어났다고 합니다. 


 그러고보니 역시 내 청춘 러브코메디는 잘못됐다 2기도 제작이 결정된지 3,4달이 되었는데 방영시기가 확정이 안된거 보니 내년 겨울 이후에 방영되려나 보네요. 가을 편성대는 좀 많이 찬거 같으니 1월에 나와주면 좋겠네요.


[일본 애니, 만화 정보] - 역시 내 청춘 러브코메디는 잘못됐다 2기 결정 소문에 공식 트위터 반응

[일본 애니, 만화 정보] - 역시 내 청춘 러브코메디는 잘못됐다 9권 4월 18일 발매, 시리어스한 크리스마스 이벤트




국내 정발 노 게임 노 라이프 1~6권

6권은 나오자마자 샀는데 아직 뜯지도 못하고 모셔놓고 있습니다.

소드 오라토리아나 새여동생 마왕의 계약자도 못 읽었네요;


하루에 최소 한권은 읽으려고 했는데 막상 만화책 삘 받으면 그 작품을 쭈욱 읽다보니

컨트롤이 안되네요.




어제는 원래 성인만화가 출신의 무츠키츠토무(むつきつとむ)씨의

 이 누나는 픽션입니까!? (このお姉さんはフィクションです!?)29화까지 감상하고

다행본 6권을 주문했는데 읽고 기회되면 리뷰를(또 거짓말을 ㅎㅎ;)...

(몇일전 포스팅의 코믹 하이랑 므흣한거랑 같이 주문했습니다. 

자세한건 나중에 글 꼭 올리겠습니다. 흐흐흐)


GIRLS MATE (ガ-ルズメイト)vol.01 (雜誌)


금빛 모자이크 때문에 Girls Mate 잡지 예약주문하려는데 알라딘에 상품이 없길래 

몇일전에 상품 요청해서 등록 완료되었습니다. 예약하면 8월 19일에 출고된다네요.




동화공방에서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제작을 기획중이라고 합니다. 타이틀은 BREETSCHLAG(프리트 슈라크?, 발음이 독일어 같은데 breet는 뜻은 안나오는데 Schlag 맥박, 박동, 진동, 타격, 구타란 뜻이라네요). 특설 페이지 들어가보니 왠지 마법소녀 같은 느낌이 풀풀 충기더군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