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노 게임 노 라이프 최신 PV 동영상 공개! 등장인물 성우 정보 추가, 망가집이 추천하는 기대 신작애니!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4. 3. 24. 00:38

본문

2014/03/07 - [최신 애니 뉴스, 리뷰] - 4월 신작애니 성각의 용기사 등장인물 캐릭터 설정화, 노 게임 노 라이프 등장인물 설정화

2014/03/04 - [최신 애니 뉴스, 리뷰] - 노 게임 노 라이프 1화,2화,3화 선행 상영회 개최 결정, 제작에 여유가 느껴진다.

2013/08/16 - [최신 애니 뉴스, 리뷰] - 카미야 유우 작품 노 게임 노 라이프 중국 체재 붕괴 우려로 출판 중지


 노 게임 노 라이프 최신 PV가 지난 22일 공개되었습니다. 모든 것이 게임으로 승부가 지어지는 세계 디스보드에 소환된 무패의 공백 소라와 시로가 펼치는 두뇌 게임 노 게임 노 라이프. 게임 승부의 논리를 어떻게 표현해야 애니 시청자들에서 직관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할 수 있을지가 애니 성공의 중요한 요소가 될 것입니다. 능력의 수세에 몰린 이마니티(인류종족)의 왕 소라와 시로가 상상을 초월하는 능력을 발휘하는 애니입니다.


 이미 일본 현지에서 지난해 11월에 5권까지 나왔으며, 국내에서도 2월말에 4권이 정발된 노 게임 노 라이프(노겜노랍)은 일러스트와 작가를 한명(카미야 유우)이 담당하는 독특한 작품입니다.(참고로 만화판은 부인이 그리고 있으며, 종종 어시스턴트를 한다는군요) 게다가 국내에서도 4권 판매수치가 3권의 두배 가까이 되는 것으로 추산되더군요(알라딘 판매수치 참고) 그만큼 팬이 급격하게 늘어난 작품입니다.


등장 캐릭터들도 상당히 개성있고, 각각 인기들이 많을 것 같은데 개인적으로 섹시한 성인 목소리 사와시로 미유키씨가 특이하게 로리풍 짐승족 워비스트의 하츠세 이즈나역을 담당하시는군요. 어떨지 정말 기대됩니다.


노 게임 노 라이프 최신 PV 


https://www.youtube.com/watch?v=fV7nGIUuyzA



 아참 성우는 정보는 이전 대충 적었는데 정리하자면, 소라 역에는 키리토의 마츠오카 요시츠구씨, 시로 역에는 요즘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아이짱 다이쇼리의 카야노 아이씨(잔잔한 내일로부터 치사키역, 골든 타임 나나역, 위키 크래프트 워크스의 여동생 카스미역), 스테파니 도라 성우에는 IS 호우키, 알바 뛰는 마왕님의 에밀리아로 잘 알려진 데헷페롯의 창시자 히사카 요우코씨(조금 더 가녀린 목소리가 어울릴건데 조금 아쉽네요), 크라미 성우에는 이구치 유카씨, 신을 죽이는 종족 플뤼겔(천익종) 지브릴 성우에는 타무라 유카리씨, 필 니르발렌 성우에는 제로의 사역마의 티파니였던 노토 마미코씨, 위에서 말씀드린 귀염 포텐셜의 하츠세 이즈나 역에는 사와시로 미유키씨(목소리가 좀 미남 같은 풍미인데 궁금하네요), 유희의 신으로 소라와 시로를 디소보드에 이끌은 테토는 쿠기미야 리에씨가 담당합니다.(등장인물 설정화 맨 아래 이미지 참고)


아.. 스테파니 애니판 귀엽고 바디도 이쁘(?)네요 후훗~! 암튼 망가집이 상당히 기대&추천하는 봄 신작애니입니다.











































그나저나 데이트 어 라이브 10권 삽화 봤는데 오리가미 노출이 심하더군요. 게다가 아헤가오로 편집한게 최근에 일웹에서 확산되고 있더군요... 게다가 쿠루미 홍조 띄고, 교단 아래서 무슨 짓을 당하고 있는 네타바레도 올라왔더군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