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4월 신작애니 성각의 용기사 등장인물 캐릭터 설정화, 노 게임 노 라이프 등장인물 설정화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4. 3. 7. 00:25

본문

2014/02/03 - 4월 신작 애니 성각의 용기사 선행판 1화, 2화 본편 및 다이제스트 감상평

2014/01/25 - [2014년 4월 신작애니] 성각의 용기사 방영시기 4월로 결정!

2013/12/22 - 성각의 용기사 PV 공개! R-15 확정이겠군요

2013/10/26 - 성각의 용기사 애니 키비쥬얼 이미지 공개 2014년 방송 개시!


 최근 발매된 월간 코믹 얼라이브의 4월호에서 4월부터 방영을 스타트하는 성각의 용기사 등장인물들의 캐릭터 설정화가 공개되었습니다. 지난달 3월호에서 에코와 애쉬 블레이크, 레베카 랜들, 실비아 로트레아몬만 소개되었는데 이번에는 아냐, 나뷔, 코제트 쉐리, 미르가우스, 베로니카 로트레아몬, 안젤라 콘웰의 설정화도 공개되었습니다. 아래 보시는 바와 같이 제시카 발렌타인(학생회 선도위원장이 된 캐릭터)의 성우에는 하나자와 카나씨로 캐스팅되었네요. 





이미 선행판 상영회를 마친 성각의 용기사는 에코의 누드신이 제법 볼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예측되었습니다.




2014/03/04 - 노 게임 노 라이프 1화,2화,3화 선행 상영회 개최 결정, 제작에 여유가 느껴진다.

2013/08/17 - 노 게임 노 라이프 번역 만화 감상 좌표

2013/08/16 - 카미야 유우 작품 노 게임 노 라이프 중국 체재 붕괴 우려로 출판 중지


일러스트와 작가가 동일한 작품 노 게임 노 라이프가 4월 신작애니로 방영을 앞두고 있는데 3월 22일, 23일에 치뤄질 이벤트 ANIME JAPAN 2014에서 성각의 용기사와 콜라보할 예정입니다. 노 게임 노 라이프는 소라와 시로 콤비 네임 공백이 테토에 의해서 게임 세계로 빠져들어 활약하는 스토리입니다. 커뮤니티 장애와 사회성 제로, 대인 공포증에 연애경험치 제로인 그들이지만 범인이 범접하기 힘든 영역의 게임 스킬에는 이세계의 초인 생물들도 압도되는데...



아래 이번 코믹 얼라이브 4월호에서 노 게임 노 라이프 배경들이 공개되었습니다. 원작 라이트 노벨 삽화에서 좀처럼 볼 수 없었던 각각의 익시드들의 배경을 미리 볼 수 있는 이미지들이네요. 처음에는 인류종인 이마니티가 초반 주 배경이 될 것인데 아래 이미지가 바로 그 주변인 것 같습니다. 잘 보시면 아래 시로가 목욕탕 싫다고 하는데 캐릭터들이 추가될 때마다 목욕신이 나옵니다. 흐믓~




이미 공개된 정보대로 소라 역에는 소아온에서 키리토를 열연하셨던 마츠오카 요시츠구씨가 성우로 나오며 그 뗄 수 없는 공백의 파트너 시로 성우에는 귀여운 목소리의 카야노 아이씨로 캐스팅되었습니다. 니이~ 니이~ 하는 목소리의 귀여움이 벌써부터 기대됩니다.


소라와 시로에게 바보 취급당하지만 왕가의 커리큘럼을 수료한 스테파니 도라 성우에는 히카사 요코씨의 츤데레가 기대됩니다. 줄여서 스테프라고 부릅니다.


신을 죽이는 종족 천익종 플뤼겔 지브릴 성우는 깜찍하고 장난기 많은 타무라 유카리씨가 담당합니다.타무라 유카리씨 요즘 결혼과 관련된 상당히 난감한 트윗을 올리시더군요. 이제 나이가 30대 후반의 후반이기에 폐경이라 좀 걱정인거 같더군요.



워비스트 묘요조 하츠세 이즈나 역에는 사와시로 미유키씨인데 여성미가 넘치는 캐릭을 주로하시다가 간만에 귀엽고 아기자기한 목소리 연기를 하시게 되었네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