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세계 삼촌 9화 예고 동영상 및 선행컷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22. 11. 28. 21:29

본문

2022.11.14 - 이세계 삼촌 7화 예고 킷타──────!

2022.08.20 - 이세계 삼촌 6화 예고 메이벨 O칭칭! 자세 ㅋㅋㅋ

2022.08.13 - 이세계 삼촌 5화 메이벨 부들부들 귀여워 ㅎㅎㅎ

 

 8월, 일본 각지에서 최고온도를 기록한 어느 날. 더위 탓에 머리가 제대로 돌지 않는 아저씨와 타카후미. 에어컨 대신 마법으로 방을 냉방하는 것에 성공하지만, 정령에 받치기 위해 준비한 생선의 머리가 이상하게 맛있게 보이고 만다. 그건 이전에 마법을 무리하게 쓴 반동으로 공룡으로 변신했을 때의 후유증인 것을 눈치챈다. 변신 마법의 리스크를 새삼 느낀 아저씨. 이세계에서도 마염룡으로 변신 후, 정신을 지배 당해 본래 모습으로 돌아 올 수 없었던 것을 떠올린다.

 

이세계 삼촌 9화 예고 동영상

 

이세계 삼촌 9화 선행컷

 

냥파스~! 논논비요리 렌게 성우 코이와이 코토리 ASMR 판매 금액 10억 돌파!?

 지난 2020년 10월 렌게 성우 코이와이 코토리씨가 asmr레벨 kotoneiro를 설립한지 약 2년만에 매상이 1억엔을 돌파하였다고 공식 트위터를 통해 전달했습니다. 저도 AKG K701 헤드셋으로 종종 듣곤 하는데 귀가 너무 간지럽더군요 ㅋㅋㅋ ASMR로 좋아하는 성우의 목소리를 들으면 천상의 기분을 느낄 수 있긴 합니다만 이렇게 매상이 높을 줄은 몰랐습니다.

코이와이 코로티 ASMR
코이와이 코로티 ASMR
 

논논비요리 렌게 성우 코이와이 코토리 직접 PC 조립해 화제

일본 여자 성우 겸 나레이터인 코이와이 코토리씨. 지난해 가을 신작애니 논논비요리에서 렌게의 냥파스로 많이 알려진 코이와이 코토리(小岩井ことり)씨가 자신의 블로그에 지난 2월 1일 pc 부

manggazip.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