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리코리스 리코일 2기? 속편? 아다치 신고 감독의 의미심장한 인터뷰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22. 11. 28. 21:09

본문

2022.08.20 - 리코리스 리코일 8화 치사토 밧줄 플레이 리코리스 리코일 움짤 모음

2022.08.06 - 리코리스 리코일 6화 양갈래 치사토 귀여워♥

2022.07.19 - 리코리스 리코일 4화 예고 동영상 타키나 움짤 모음

 

 방송 내내 백합 분위기 물씬~ 총격신의 화려한 액션 팬들의 열화 같은 반응에 높은 인기를 끌었던 2022년 7월 여름 신작애니 리코리스 리코일 아다치 신고 감독이 방송을 끝내고 현 심경을 묻는 인터뷰에서 의미심장한 말을 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이에 일웹에서는 리코리스 리코일 2기 아니면 속편이 나오는 게 아니냐며 기대를 품은 반응들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febri.jp에 올라온 리코리스 리코일 아다치 신고(足立慎吾) 감독은 "이전에도 조금 이야기를 하려고 했었는데 팬분들의 열정적인 러브콜이 있다면 어떠한 전개는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다행히도 여러분의 지지를 받았기에 곧 다음 단계를 밟으면 좋겠지만, 애석하게도 예상외였기에(웃음) 지금은 어떻게든 격전지에서 엉망이 되어 막 귀환했으니까 곧바로 출병하라면 역시 좀 힘드네요(웃음)"

 

아마도 감독은 예상을 훨씬 웃도는 좋은 반응이었기에 후속 준비를 하고 싶어도 이미 버닝해서 조금 휴식 시간을 원하는 반응입니다.

 

리코리스 리코일 2기 혹은 속편 가능성에 일본인들 반응

-기대하고 만다....

-속편 보고 싶어~~!!!

-그러니까 이대로 공식에 팍팍 과금하면 된다는 말인가!?

-2기보다는 극장판 한편을 해주면 좋겠다

-속편 기대합니다.

-이후 전개에 대해서는!?

-아다치 감독의 작품에서 어휘 선택이 정말 마음에 든다

-속편 원하니 여러가지 굿즈 지르겠습니다.

-리코리스 리코일 2기 있으면 좋겠다... 사쿠후키 주인공의 스토리도 보고 싶다!

 

 

저도 리코리스 리코일 2기 보다는 극장판이나 한편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치사토 후일담도 궁금하고요 ㅋ

참고로 리코리스 리코일 2023년 1월에 무대화합니다.

 

▼리코리스 리코일 2기 OR 속편 제작 발표▼

2023.02.12 - 리코리스 리코일 속편 제작 결정! 2기일까? 극장판일까? 언제?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