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만화추천][추천만화] 프론티어 다이어리 フロンティアダイアリー

애니 만화 라노벨 리뷰

by 만화편집장 2019. 7. 15. 20:15

본문

#만화추천 #추천만화 #프론티어 다이어리 #フロンティアダイアリー


 소설가가 되자 사이트 연재중이며, 제5회 인터넷소설 대상을 수상 받은 키노죠우 미야(鬼ノ城ミヤ) 작품 프론티어 다이어리 이전 귀족의 이세계 변경 생활일기(フロンティアダイアリー ~元貴族の異世界辺境生活日記) 만화 1권이 지난 6월 22일 발매하여 읽어봤습니다. 이세계 범람 시대라 좀 지긋지긋한데 스토리 평온하고 훈훈해 마음에 듭니다. 특히 만화가 그림체가 제 취향에는 맞아 앞으로도 계속 볼 예정입니다. 부재에 이세계가 있는데 전생, 전이물은 아닙니다.





소설가가 되자 연재 사이트 : https://ncode.syosetu.com/n7622cy/


만화 연재사이트 https://comic-walker.com/contents/detail/KDCW_MF00000097010000_68/

(7월 15일 6화 갱신)





교사 동료 엘프 에르디나



이전 메이드 우냐


새롭게 살 폐허 마을 나무의 집




시놉시스 : 아인은 노예로 차별을 받는 인종족 지상주의 시대. 왕도의 4대 가문인 그리드 집안의 차남인 사파테는 아버지의 가렴주구 태도를 비판하다 추방 당하고 만다. 도시 외벽으로 좇겨난 사파테는 같은 교사인 아인 엘프 에르디나의 제안으로 그린콩베를 향한다. 하지만 그를 가만 두지 않고 아버지 당주는 사파테를 말살하고자 사병을 보냈고, 그를 좇아오던 메이드 묘인족 우냐의 도움으로 목숨을 지킨다. 추적을 뿌리치고 3명은 간신히 그린콩베에 도착하지만 당주의 입김은 변경 도시까지 뻗쳤다. 사면초가의 사파테 앞에 행상인 귀인족 쿠로가 나타나고 예전에 약을 준 은혜를 갚고자 생필품 무상으로 제공하고 폐허 마을에 살기를 권한다.  이후 이웃 마을 병을 고쳐주고, 가족 같은 동료도 늘리면서 터전을 늘려가는 흐름입니다.



6화에서는 줏었던 곰이 알고 보니 아인이었습니다.





먹성이 엄청나더군요 ㅎㅎ;


마지막에 처음 보는 문자의 책 (MAGIC) 이 무언가 도움이 될 것 같군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