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정령환상기 13권 14권 웹 연재 분량 네타바레 감상 후기

애니 만화 라노벨 리뷰

by 만화편집장 2019. 2. 16. 23:23

본문

정령환상기 13권 14권 웹 연재 분량 네타바레 감상 후기


 정령환상기 웹판 135화부터 195화까지 (https://ncode.syosetu.com/n1094bz/) 어제 새벽에 감상했습니다. 단행본으로 따지면 12권 이후 분량입니다. 문체가 상당히 공손해서 읽는데 부드럽고, 스토리 진행을 계속 되집어 주기에 이해하기 상당히 편한 작품입니다. 다만, 그만큼 장황설이라며 호불호가 생길 수 있는데 지난 10권 야회편은 미하루 관련 스토리가 웹판하고 달라 독자들을 환호성 치게 만들었습니다. 11권은 세리아 12권은 크리스티나 제1왕녀 호송 관련 소재는 솔직히 평타였고요. 다만 스토리가 달라졌기에 아이시아가 계속 바위의 집에서 미하루를 경호합니다.


전에 라노벨 리뷰 남기면서 13권까지 읽었다고 적었는데 잘못 봤네요. 현재 12권까지 일본에서 발매하였고, 정령환상기 13권 한 쪽의 자수정편입니다. 부재의 의미는 보라색 머리색의 크리스티나 벨트람 여동생 플로라 벨트람 관련 소재입니다.


 플로라가 언니 크리스티나를 만나려고 공중선을 타고 오다가 습격 당합니다. 레이스와 루시우스가 플로라를 적국인 파라디아 왕국으로 전이시켜 수난을 겪게 됩니다. 고립무원 상태의 플로라는 독나비 탓에 목숨의 위기에 몰리고, 루시우스에게 잡힌 순간 루시우스에게 복수를 하러 온 리오에게 구원 받습니다. 루시우스는 리오에게 완전히 증발 당해 죽고요. 


 드디어 복수를 달성했습니다. 플로라를 우연히 구했지만 목숨이 위독해 포션으로 병을 낫게 하고, 옷을 입은 상태지만 씻겨주기도 합니다. 플로라가 부끄러워하면서 리오가 손수 만든 식사를 떠먹여 주는 걸 맛있게 냠냠하며 행복해하는게 흐뭇하더군요. 돌아오는 여로 길에서도 재활훈련 핑계 삼아 리오의 손을 꼬옥 잡는 귀여운 플로라. 레이스가 중간에 리오를 방해하지만 멋지게 날라가 벗어나고 로다니아로 데려옵니다. 존경과 연심이 담긴 뜨거운 눈동자가 상상만으로도 즐겁습니다.


그 후 죽은 줄 알았던 여동생을 다시 만나 크리스티나와 플로라는 기쁨의 눈물을 흘리며 재회를 기뻐합니다. 아참 위에 빠졌는데 히로아키 녀석은 크리스티나가 플로라 생사가 확인이 안되니 약혼을 취소하자니 바로 받아들이고, 오는 여자 거부 안한다는 하렘에 빠졌더군요. 참 발암 요소를 담은 짜증나는 녀석입니다. 




원작 소설 일러 Riv씨 트위터

https://twitter.com/rivleaf


Riv씨 일러전하는데 오사카 일정 공개하면 가야하나...... -_- 심히 고민됩니다.


일러전 가보면 모니터로 보는 것과 차원이 다릅니다.


천사의 3P! 팅클씨 일러전 우연히 봤는데 직접 눈 앞에서 보면 완전 한방에 뻑 갑니다.


판매가격이 수백만원 하더군요.



 플로라 생환을 기뻐하며 파티를 열고 그 주인공 하루토를 질투한 히로아키는 하루토에게 결투를 신청합니다. 굳이 받아줄 이유는 없지만 크리스티나가 용사란 존재에 골머리를 싸매는 걸 해결해주려고 받아 들입니다. 왕의 검인 알프레드 에마르가 심판을 맡은 가운데 벌어진 일전. 신기와 마검을 사용하지 않기로 했지만 검기로 무참히 깨지는 히로아키. 게다가 버릇을 고쳐주기 위해서 하루토는 이제껏 싸운 용사들 중에서 가장 약하다고 하며, 사츠키랑 대결하면 10중 8,9는 사츠키가 이길거라고 합니다. 자존심에 금이 간 방약무인 히로아키는 신기 쓰고 결투하자고 하고, 하루토는 조건을 걸고 대결합니다. 본래의 힘도 못 끌어내고 제어도 불안전해 막판에는 시합 관중에게 피해를 입히려는 순간 하루토가 모든 것을 해결합니다. 솔직히 결투신이 너무 시시해서... 좀 패주길 바랬는데... 그나마 마지막에 히로아키가 사과는 억지로 하더군요.




출처 https://twitter.com/rivleaf



 그 후 세리아와 크리스티나 자매와 함께 가르아크 왕국으로 넘어가고 그곳에서 또 프랑수아 국왕에게 저택을 선물 받습니다. 하루토에게 은근 연심을 품은 사츠키를 비롯 여성진 면면들이 서로 견제를 하는 모습이 재밌더군요. 다만 이 작품은 신체적인 접속이 상당히 절제된 만큼 수위가 살짝만 올라가도 두근두근 기대를 품게 됩니다. 그런 소재가 하나 나옵니다. 로다니아의 저택에 목욕탕을 리오가 만듭니다. 리오는 세리아가 가장 먼저 사용하라는데 세리아가 리오가 먼저 하라고 합니다. 서로 미루다가 결국 밤에 아이시아와 세리아가 리오 등을 밀어주기로 결정합니다. 타올을 감았다고는 하지만 세리아가 부끄러워하는 모습 묘사는 참 좋더군요. 그리고 정령의 숲에 라티파를 만나러 갔는데 야구모의 사요, 신 일행을 만납니다. 이후 야구모 지방에 들렸다가 다시 세리아에게 가는 내용인데, 중간에 사츠키가 미하루를 만나려고 했는데 센트스텔라 왕구에서 거절 하는 서신을 받았습니다. 이 소재는 미하루가 이미 하루토곁에 있으니 각색 되겠군요. 어쩌면 세리아와 같이 로다니아에 있는 저택에서 살지도? 웹판은 작년 말부터 갱신 안하더군요. (추기 - 드라마cd에서는 라티파와 로제리테 만나는군요, 그리고 9권까지 다시 읽어보니 리제로테한테 전생한거 말했었군요; 가끔 읽으니 기억이...)








 그리고 12권 특별편 드라마cd 지금 조금 듣는데 벽쿵 소재 나오더군요. 갠적으로 리오 성우 마츠오카 요시츠구씨던데 상상하던 이미지랑 조금 다릅니다. -_-a 차분한 리오와 다르게 개구쟁이 같은 인상이라... 능청스러운 연기에는 딱 어울리지만요. 라티파 성우 쿠스노키 토모리씨 목소리는 딱 어울렸습니다. 상당히 귀여운 여동생 느낌이었습니다. 



13권은 봄 발매 3월~5월


 위에 언급 안했는데 리제롯테가 리오에게 전생에 관해서 밝히고, 리오도 인정합니다. 버스에 같이 타고 있다 사고 났다고요. 그리고 라티파를 나중에 만나게 해준다는데... 동시에 사고사한 관련된 3명이 다 한자리에 만나겠군요. 사츠키 성우는 토마츠 하루카, 리제롯테는 토야마 나오, 세리아 성우는 후지타 아카네였습니다. 웹판은 세리아가 리오와 결혼을 상당하면서 얼굴 붉히던데 미하루 노선이 수정된 현재 과연 일부다처제 코스로 넘어갈련지...



2019/04/14 - 정령환상기 14권 8월 1일 발매 예정 13권 웹본 차이점

2019/03/13 - 정령환상기 13권 4월 1일 발매 표지 공개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