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정령환상기 14권 8월 1일 발매 예정 13권 웹본 차이점

만화 라노벨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9. 4. 14. 20:52

본문

2019/03/13 - 정령환상기 13권 4월 1일 발매 표지 공개

2019/02/16 - 정령환상기 13권 14권 웹 연재 분량 네타바레 감상 후기


 정령환상기 13권 한 쌍의 자수정 편에서 플로라와 리오의 달달한 분량을 기대했는데 웹연재 분량이랑 순서 그리고 내용에 다소 차이가 있더군요. 전반부는 크리스티나 왕녀가 리오의 호위 덕분에 무사히 국경 관문을 통과합니다. 그런데 그곳에 때마침 플로라와 리제롯테, 용사 일행도 모여 있었습니다. 국경에 병력이 모인 탓에 확인 및 대응을 위해서 시찰 왔다 우연히 만나게 되었습니다.( 리오에게 오피아가 부상 탓에 공주님 안기는 장면이 추가되었습니다.)




 하루토의 뛰어난 활약상 칭찬 타임과 현재 상황을 파악하는 회의장에서 오피아 일행에게 추파를 던지는 히로아키 발암 덩어리. 다른 남자 때가 탓을 것 같으면 흥미를 금방 잃습니다.(세리아를 보고는 합법 로리라고 하질 않나...) 플로라는 언니 크리스티나가 하루토에게 호의적인 태도를 보이는 것에 어떻게 그에게 도움을 받는 연줄을 가지고 있었는지 속으로 궁금해합니다. 혹시 그가 리오인 것을 아는 게 아닐까 불안해하기도 하고요(소극적 질투). 회의 후 정체를 밝힌 세리아와 아리아가 개인 환담 시간을 가지고, 리제롯테도 하루토와 단 둘이서만 개인 방에서 대화 시간을 가져 주변 메이드에게 행복한 오해를 사기도 합니다. 하루토 그리고 라티파 일행과 만찬의 약속을 하는데 마지막 부분에 나오고, 12권 드라마cd에 해당하는데 내용은 생략합니다.





 웹판에서는 하루토를 치하하는 파티 중에 히로아키가 리오를 질투하며 시비거는데 정발은 자신의 신장을 제대로 발휘할 기회라고 거짓말치고 시합을 신청해 아망드로 이동 중에 적당한 장소에서 모의전을 펼칩니다. 웹판은 알프레드가 심판을 봤지만 정발은 아리아가 보더군요. 히로아키 야마타노오로치 신장 대결 묘사는 더 좋고, 마력 제어에 실패하는 건 동일합니다. 두 수괴 컨트롤을 잃는데 하나는 오피아가 처리하는게 추가되었습니다. 그리고 정발은 사과하는 내용이 없더군요.



중간에 환영회 후 세리아와 리오 단둘이서 휴식 시간을 갖는데, 세리아가 리오는 여자들에게 둘러 쌓여 있었다면서 질투를 살며시 내비치자 자기도 세리아를 계속 보고 있었다는 말을 들어 당황합니다. ㅎㅎㅎ 그리고 프로키시아로 떠나기 전에 단 둘만 있을 때를 이용해 당분간의 이별 포옹을 나눕니다. 아이시아는 세리아 호위를 맡깁니다.





 리오는 샤를 아르보와 알프레드를 심문에 참여해 숙적인 루시우스 정보를 얻으려고 하지만 성과가 없어 프로키시아 제국으로 떠납니다. 그리고 웹본과 동일하게 프로키시시아에 잠입하고 황제(상상하던 것과는 다르게 건장한 할베더군요)와 대결 하고, 루시우스와 레이스 정보를 얻어 파라디아 왕국으로 떠납니다. 



마지막에 웹판하고 결정적으로 두가지가 크게 차이나 앞으로 전개가 기대되게 되었습니다. 웹판은 플로라 혼자 전이 당했는데 정발은 크리스티나도 같이 전이 당합니다. 그리고 레이스가 세리아를 습격합니다. 리오가 아이시아를 호위로 남겨둔게 정답이었습니다. 이 부분도 어떻게 흘러갈련지~



정령환상기 14권 발매일은 8월 1일입니다.
드라마cd 2탄 기대되네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