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요네다 카즈사 4컷만화 단치가이(だんちがい) TV애니화 결정!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5. 2. 20. 00:36

본문


요네다 카즈사 4컷만화 단치가이 TV애니화 결정!


 이치진샤 잡지 망가4컷팔레트에 연재중인 요네다 카즈사(米田和佐)씨의 작품 단치가이(だんちがい)가 TV애니화가 결정되었습니다. 온라인으로 3화까지 무료 감상을 제공하길래 감상해보니 현격한 차이를 의미하는 단치가이(段違い)는 아니고 일정한 구역을 의미하는 단지(団地, 일본어로 단치)로 보입니다. 작중에 주인공들이 살고 있는 유메노 단지가 등장합니다. (뒤의 가이 의미가 명확하지 않지만 거리, 街가 아닐련지요?) 작품에서 단지와는 별 관계는 없더군요.


 단치가이 스토리는 일본풍의 단지에 사는 4녀 1남의 남매 이야기를 다룬 홈 코메디 장르의 작품입니다. 기본적으로 장남인 나카노 하루키(仲野晴輝)를 주축으로 1살 위인 장녀 나카노 무츠키와 한살 어린 나카노 야요이 그리고 막내 쌍둥이 나카노 우즈키와 사츠키와 연관과는 소재가 주를 이룹니다. 거의 장남이 당하는 스타일이더군요. 단치가이 1권 단행본을 감상한 일본인들 리뷰를 보니 부모는 바쁘거나 출장, 여행중이라 작품에 등장하지는 않았다고 합니다. 


 무츠키 누나는 1화에서는 다소 활달하고 남성적인 느낌이 있지 않을까 예상되었는데 특별편같은 무츠키편에서는 남동생을 아끼고 다소 스킨쉽이 과도한 신도 나오더군요. 둘이 같이 있으면 주변에서는 연인 사이로 보이나 보더군요. 남동생 하루키는 게임, 애니 오타쿠에 중학교 시절에는 중2병 기질도 있었다고 합니다. 반면 바로 아래 여동생 야요이는 츤데레로 오빠를 자주 혼내지만 속내는 오빠를 좋아합니다.




단치가이 등장인물


단치가이 1화, 단치가이 2화, 단치가이 3화 무료 감상하기

http://online.ichijinsha.co.jp/palette/comic/danchi



 단치가이 TV애니 스탭으로 감독에는 최근 방송중인 밀리터리!와 이전 리코더와 란도셀을 담당했던 키무라 히로시(木村寛)씨가 감독으로, 제작사는 Creators in Pack로 결정되었습니다. 감독이 감독이다보니 이번에도 5분 애니?일지도 모르겠네요. 제발 10분이상 애니로 만들어줬으면 좋겠네요.



 단행본은 지난해 12월 22일 2권까지 발매된 상태이며 단치가이 3권이 4월에 발매 예정입니다. 그림체가 귀여운듯하면서 깔끔한게 제 취향에 잘 맞더군요. 스토리도 부드러운면서 따뜻하며, 흐뭇해지는 좋은 분위기였습니다. 



2015/05/02 - 단치가이 3권 감상 후기 서비스 신이 늘었다! 등장인물 생일도 공개!

2015/04/19 - [2015년 7월 신작애니] 단치가이 애니판 캐릭터 디자인 공개!

2015/03/14 - 일본 신작애니 단치가이 성우정보 발표! 등장인물 소개!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