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우키 유우나는 용자다 이전 용자의 말로 모습 및 유우나♥토고 연인설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4. 12. 1. 01:13

본문


2014/11/13 - 유우키 유우나는 용자다(유유유) PC 게임 체험판 공개 다운로드 제공

2014/11/07 - 유우키 유우나는 용자다 7화 수영복신 등장!? 9화부터 다시 시리어스 전개 예상

2014/11/04 - [네타바레 주의] 유우키 유우나는 용자다 5화 선행상영회 후기 및 다키마쿠라 판매 정보

2014/08/23 - 유우키 유우나는 용자다 등장인물, 성우정보 및 캐릭터 소개(PV 추가)


 아직 감상은 하지 못하고 네타만 접했던 유우키 유우나는 용자다 8화에서 좀 참혹한 장면이 연출되어서 팬들에게 울화통 터지게 했었는데 최근에는 이전 용자들의 말로를 보여준 이미지가 일웹에서 공개되었습니다. 듣자하니 유유유 외전 스토리 와시오 스미는 용자다 이야기의 이미지라고 합니다. 왼쪽이 지난 유우키 유우나는 용자다 8화에서 등장한 노기 소노코이고, 미노와 긴은 사망했나 봅니다.


과연 현재의 용자부 맴버들은 이 같은 말로가 기다리고 있을지 걱정이 앞서 절망스럽네요. 신주 진짜 갑자기 악독한 집단으로 모입니다. 



(추가)

8화보니 공물이었군요 참나...

역시 생각할수록 신주 악랄한 악의 축이네요.

 이렇게 희생양으로 쓰다니...

소노코가 토고를 알아보는 부분에서 

이전 용자 맴버 와시오 스미라는 걸 짐작케 해줍니다.

토고 미모리=와시오 스미 -> 만개 대가로 기억을 잃었다. 

기억이 갸물한데 초반에도 토고는 기억 상실 다루었던거 같습니다.


소노코는 몸이 만신창이, 

긴은 사망... 만개하면 불사라는데 만개 전에 사망한 걸까요?


이미 많은 분들이 접했을 키비쥬얼 이미지에서의 만개 대가

위치를 지정해주었습니다.



유우나 입을 가리는 시점에서 미각 상실

후우 왼쪽 눈 가림, 왼쪽 눈 손상

이츠키 목 부분 가림, 성대 즉 목소리

토고 귀를 가리고 있는 부분에서 청각 상실

(이전 용자 시절 기억을 상실)

카린은 우선은 왼쪽 발 이후 마지막에 희생타 플레이로 마무리 사망 플래그 예감이...



유우나와 토고가 핸드폰 비밀번호 설정이 알고보니 서로의 생일 날짜였더군요.


유우나 스마트폰 비밀번호는 토고 생일 0408

토고 스마트폰 비밀번호는 유우나 생일 0321


ㅎㅎㅎ 둘이 아주 연인 사이 같이 지내는군요. 백합은 진리입니다. 백합 만세!!

그리자이아의 과실 보러 전 이만~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