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주문은 토끼입니까? 치노 넨도로이드, 금빛 모자이크 아리스 넨도로이드 제작 결정!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5. 2. 9. 00:32

본문

2015/01/27 - [속보] 주문은 토끼입니까? 2기 제작 결정!

2014/10/24 - 주문은 토끼입니까? 작가 Koi 선생님이 그리신 미쿠 그림이 너무 아름다워 화제!

2014/09/23 - 주문은 토끼입니까? BD 5권 쟈켓 이미지 공개! 치마메부대 뿅뿅 느낌이!

2014/08/23 - 주문은 토끼입니까? BD 4권 쟈켓 일러스트가 훌륭해! 천사들! BD 2권도 1만장대 판매


 최근 피그마에서 절지형 러브라이브 피규어 제작이 결정되었고, 알터에서 마키에 이어 린과 니코도 피규어화가 결정되었습니다. 러브라이버 지갑이 순식간에 털리는 순간인데 또 다양한 넨도로이드 상품도 계속 이어져 많은 팬들의 욕구를 충족시켜주었습니다. 절찬 방영중인 아이돌 마스터 신데렐라 걸즈의 혼다 미오와 금빛 모자이크 아리스 넨도로이드, 주문은 토끼입니까? 치노 넨도로이드가 최근에 제작이 결정되었습니다. 그러고보니 귀여운 키라라 작품의 금빛 모자이크와 주문은 토끼입니까? 넨도로이드가 방송 당시에 소식이 없었군요. 치노 팬도 많은데 주문은 토끼입니까? 2기 방송 시기에 맞물려 발매 예약 받으면 많이 팔리겠네요. 


figma는 러브라이브 피규어 이외에도 소드 아트 온라인 리파, 키리토, 아스나, 극장판 푸른 강철의 아르페지오 타카오, 하루나, 스트라이크 위치즈 사카모토 미오 등 다양한 상품을 전시하였습니다. 이번 원더페스 속보로 다양한 피규어 정보들이 전해졌는데 그 중에서 내여귀의 키리노 피규어의 수영복이 볼만하더군요. 그런데 왠지 각도에 따라서 아랫배가 상당히 볼록??




주문은 토끼입니까? 치노 넨도로이드, 금빛 모자이크 아리스 넨도로이드 제작 결정!


http://whl4u.jp/exhibit/gallery/#118




http://whl4u.jp/exhibit/gallery/


얼레? 우마루짱도 넨도로이드화 되었네요.

코테가와 유이도 피규어화 되었다는데 위 갤럴리서 안보이네요. 


시원찮은 그녀를 위한 육성방법 우타하 피규어는 솔직히 살까 고민중입니다.

(좀 두기가 위험한 의상이지만요 ㅎㅎ;;)

역시 마루토 후미아키 성적 취향에 맞춘 스타킹 빛깔이 ㅎㅎㅎ


최근 삿포로가 유키 미쿠 덕분에 경제적 효과가 1억엔을 넘는 선전효과가 있었다고 말하는 기업도 있었다는군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