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돌 업계 군상극 신작애니 밀리언 돌(ミリオンドール, Million Dole) 7월 방송 결정!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5. 2. 9. 00:08

본문


 무료 매거진 배포 어플리 GANMA!에서 연재중인 인기 웹 코믹 만화 밀리언 돌(ミリオンドール, Million Dole) 작품이 2015년 7월 여름 신작애니로 방송이 결정되었습니다. 해당 소식이 전해지자 조용히 팬이었던 분들의 호응이 이어졌습니다. 최근 아이마스, 러브라이브, 아이카츠 등 아이돌 애니가 너무 자주 나온다며 벌써부터 흥미를 잃은 팬들도 종종 보이더군요. 저도 요즘 아이돌 애니가 뜨다보니 과잉공급이지 않나 생각됩니다. 적당히 뽑아주면 좋은데 너무 양산 체제의 느낌? WUG는 진짜... 저는 별로였습니다. 


아이돌 업계 군상극 신작애니 밀리언 돌(ミリオンドール, Million Dole) 7월 방송 결정!


무료 만화 배포 어플리 GANMA!에 연재중인 인기 웹 코믹 밀리언 돌의 tv 애니화가 결정! 7월 방송됩니다. 후쿠오카현 이토시마 시 지방 아이돌 이토리오와 그녀를 블로그의 힘으로 선전하려하는 히키코모리 아이돌 오타쿠 스우코를 중심으로한 아이돌들의 군상극 작품. 애니메이션 제작은 큐프로덕션. 본작의 일반 공모 한정의 성우 오디션이나 애니메이션 연출에 의해 4월~9월까지 전개하는 운동 이벤트가 AKIBA컬쳐즈 극장에 공연됩니다.


음... 조금 일웹의 찾아보니 그림체가 제 취향도 아니고 인기도 솔직히 과장 같네요. 큰 기대는 안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5분~10분짜리 단편애니겠네요.


http://ganma.jp/mdoll


밀리언 돌은 좀 길어서 엠돌이라고 부르면 되겠네요. 밀리언 이란 단어를 보니 왠지 빌리어네어 걸(ビリオネアガール, 억만 장자 소녀) 만화가 떠오르네요. 나름 재밌었던 작품이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