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론 머스크 X (구 트위터) 마음에 들어요(좋아요), 리트윗 등 비표시?

IT 인터넷 모바일 게임

by 만화편집장 2023. 10. 7. 19:28

본문

X 뉴스 데일리에 따르면 X가 반응 숫자인 좋아요 리포트를 메인 타임라인에서 빼고 오직 뷰 카운트만 남길거라는 프리뷰 트윗을 올려 논란이 일었습니다. 일론 머스크는 X (구 트위터)의 타임라인에 표시하는 것도 줄여 좀 더 깨끗한 외관을 추구한다고 새로운 비젼을 게시하였습니다.

 

 

https://twitter.com/elonmusk

 

 일론 머스크는 이번주 기사에 링크를 포함한 게재로 지금까지 표시된 기사의 일부분과 본문의 일부를 제거, 왼쪽 끝에 작은 도메인 이름만 표시한 이미지를 올려 예정중인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게다가 타임라니 상의 투고에서 답글, 인용, 재개시, 좋아요 등의 숫자를 제거하고 자신이 추가한 무의미한 목표인 표시 노출 숫자만 남긴다고 선언했습니다.

 

 최근 일론 머스크는 자신의 X에 옛날 게임 영상을 투고하는 등 스트리밍에 관련한 관심도 보이고 있습니다.

 

트위터가 X로 바뀌고 참 답답한 점이 많네요. X 검색해도 구글에서 다른게 나오고 인증도 이상해져서 계속 빙글빙글 도는 경우도 생기고, 전에도 잘 안쓰고 홍보용 짬통으로만 썼는데 이제는 그것도 쓰기 싫어지네요. 유료화 이야기를 꺼내지 않나, 인증 버튼 이상한것도 있고, 너무 자신의 독단으로 지져분해진 느낌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