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운 1위 요즘 유행인 수박게임 무료 사이트 어디? 누가 시작?

IT 인터넷 모바일 게임

by 만화편집장 2023. 10. 7. 20:22

본문

수박게임 무료로 하는 사이트는 어디? 요즘 유행인 수박게임 게임무료 PC게임, 누가 시작? 수박게임 무료 사이트 공짜 사이트 안내 수박게임 공짜로 하는 방법 수박게임 공짜방법

 

 2년 전에 등장했던 수박 게임이 갑자기 다운로드 랭킹 1위를 차지할 정도로 유명 스트리머(방송인)들 사이에서 유행하고 있습니다. 수박 게임은 2021년 12월 9일 닌텐도 스위치를 통해서 배포되었는데 갑자기 요즘들어서 인기가 급격히 높아지고 있습니다. 특히 일본 버튜버 홀로라이브 모든 맴버들이 한번씩 거치면서 그 인기를 실감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마린과 페코라의 대결에서 재밌는 역전극을 펼쳐 구경하는 팬들의 호응이 높아졌습니다. 

 

(추가정보)

수박게임 다운로드 100만 돌파했다네요 ㅎㄷㄷ;;

 

 수박게임의 장점은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심플하다는 점에서 시간가는 줄 모르고 즐기는 유저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특히 중간중간 어처구니 없는 과일의 튀는 현상(흔히 시청자들은 로켓 발사처럼 튄다고 발사라 칭함)에 황당해하는 방송인의 반응을 즐겁게 보고 있습니다. 

 

フレアスイカゲーム切抜き

52초 부근이 가장 재밌습니다

 

수박게임 すいかゲーム 누가 시작했는가?

 

 지난 2023년 5월 일본의 스트리머 이불(후톤, 布団)씨가 종종 방송을 시작한 후 오오에노 타아큐이(おおえのたかゆき) 유저가 13시간 장시간 플레이를 하면서 수박게임 중독성을 보여주었습니다. 이후 모코우(もこう) 유저가 수박 게임 동영상을 투고 후 스위치 판매 641일 만에 처음 다운로드 순위에 랭크인하였고 이후 9월 중순에 카토 쥰이치, 유유우타, 스모모, 룻토, 스나자메 등이 게임 방송을 투고하여 랭킹 3위까지 치솟았고, 최근에는 1위를 차지하였습니다. 구매 가격은 240엔으로 저렴합니다.

 

수박게임 3천점 넘기기가 그렇게 힘드나?

 

 수박 게임은 체리, 딸기, 포도, 귤, 감, 사과, 배, 복숭아, 파인애플, 멜론, 수박 순서대로 그 크기가 결합하면서 커집니다. 

과일이 진화하는 과정을 숙지하면서 시행착오를 거치면 그렇게 어려운 게임은 아닙니다. 다만 과일이 진화하면서 차지하는 공간이 넓고, 그 사이에 작거나 중간 사이즈의 과일이 껴 들어가면서 나중에 진화하기가 힘들어 공간을 고려하면서 위치 선정을 잘 해야지 고득점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특히 과일이 결합하면서 발생하는 충격으로 흔히 말하는 "발사"로 과일이 튀어 게임 종료가 될 수 있으니 주의해야하며, 굴러가는 압박을 고려하여 과일을 내려놓아야합니다. 하지만 이 모든게 다음에 나오는 과일의 종류에 따라서 크게 좌우될 수 있어 우연과 행운이 따라야 고득점을 딸 수 있는 게임입니다.

 

 

 최근에 방송하는 유튜브 스트리머는 최소 3천점을 목표로 시작하였으나, 홀로라이브의 페코라가 3500점을 넘고 다른 맴버들이 3500점을 목표로하는 등 점수 대결이 잇달았으며, 동시에 스트리밍하면서 서로 점수를 가지고 경쟁하는 並走(헤이소우, 병주 = 나란히 달리다)하는 방송도 보였습니다.

 

수박게임 공짜 사이트 무료 사이트는 없나?

 

솔직히 PC버전은 과일끼리 서로 잘 붙어 쉽습니다.

 닌텐도 게임을 구매하지 않는 이상 공짜로 할 수는 없지만 이와 유사한 PC게임용으로 웹사이트에 제공하는 곳이 있습니다. 원작 게임처럼 부드러운 동작이나 무빙을 기대하기는 힘들지만 한번 도전해보고 싶으신 분들은 한번 도전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https://suika-game.app/

 

スイカのゲームをWEBプレイ

スイカのゲームをスマホ(PC/iPhone/Android)ブラウザで無料プレイする事ができるWEBサイトです。「スイカのゲーム」ルールは、フルーツを落としてくっつけてスイカを作りつづけるだけです

suika-game.app

https://www.wesane.com/game/654/

 

合成大西瓜

 

www.wesane.com

(추가)

https://unityroom.com/games/holo_watermelon

 

#ホロのスイカ | フリーゲーム投稿サイト unityroom

位置の移動:スワイプ・マウスドラッグ 落とす:指を離す・ドラッグをやめる キャンセル:画面上部にスライド 登録されていません。

unityroom.com

홀로라이브 수박 게임 퀄리티 좋네요. 다만 탄력은 원작 게임 같지는 않지만 수박 대신 마린 선장 만드는 게 재밌네요.

 

닌텐도 수박게임 구매 사이트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