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나리 콩콩 사랑의 첫걸음 48화 감상 후기, 색은 향기로워도 의미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5. 3. 3. 19:52

본문

2014/06/15 - 이나리 콩콩 사랑의 첫걸음 2기 제작 가능설이? 프로듀서가 2기 기대해주세요라고 언급

2014/03/20 - 이나리 콩콩 사랑의 첫걸음 10화 완결, 성지순례 동영상 및 10화 이후 토우카와 우카 관계 네타바레

2014/02/18 - 이나리 콩콩 사랑의 첫걸음 작화 스탭 긴급 모집, 작화가 걱정되네

2013/12/18 - 이나리 콩콩 사랑의 첫걸음 애니 상당히 귀엽게 제작되었지만 우카 성우 평가는 어떨지...?


 이나리 콩콩 사랑의 첫걸음 9권 45화까지만 감상한 상태에서 46화, 47화를 건너 뛰고 이나리 콩콩 사랑의 첫걸음 48화를 감상하니 조금 갈피가 안잡히네요. 탄바바시군을 구하려고 신력을 쓰고만 후시미가 쓰러지는 장면이 나온 후 이후 전개를 모르니.. 암튼 이번 화수에서는 정말이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커플 토우카와 우카 행복 플래그를 만끽할 수 있는 화수였습니다.


이나리 콩콩 사랑의 첫걸음 48화 감상 후기, 토우카와 우카 커플 천생연분!


  우카 옷을 사주려고 데이트 같은 분위기가 참 훈훈합니다. 우카 사복이 참 귀엽네요^^* 게다가 식사를 하고 대화를 나누던 중 우카가 "당신에게 사랑을 했어"라는 러브러브 대사를 바로 앞에서 하더군요.이나리 콩콩 사랑의 첫걸음 9권에서 연인 모드(토우카와 우카는 키스까지 했습니다)를 풀풀 풍겨 보는 내내 행복했는데 이 장면은 한단계 더 전진한 느낌이더군요. 우카가 잠깐 신위를 잃어 과거의 한 여인이 우카였던 것을 알게 된 토우카 오늘은 이 방에서 머무르라는 대사에 우카가 볼을 발그레했던 장면은 진짜 못 참게 귀엽더군요. 이번 이나리 콩콩 사랑의 첫걸음 48화 그랬던 이 커플의 결단이 보이는 화수였습니다.


 우카는 데이트하는 게 인간과 신으로서 마지막 추억을 만들어주려는 토우카의 배려로 알고 다소 쓴 웃음을 지으던데 토우카는 다른 생각이었습니다. 아버지와 대화를 하는 장면이 나오고... 결국 토우카는 신이 되길 결심했던 것입니다. 어떻게 될려는건지는 잘 모르겠지만요.




아이시테루... 사랑 고백과 키스... 정말 행복함이 충만한 토우카와 우카 커플입니다!



가족이 되자

우카가 행복해서 눈물을 흘리네요. 메데타시 메데타시! (T.T


애니에서 이 커플을 다루라고 했잖아요! 아이구! 진짜 이걸 이나리 콩콩 사랑의 첫걸음 2기로 다루던가 해야지, 1기만 10화로 덜렁 끝내서~! 우카와 토우카 커플을 기대하던 저로서는 애니는 정말 아쉬움이 큽니다. 우카 성우도 솔직히 별로였고요.


그러고보니 요시다 모로헤(よしだもろへ)씨 신작 색은 향기로워도(色は匂へど) 작품은 위키에서도 정보가 추가되지 않았더군요. 2014년 3월 ITAN 잡지 18호부터 연재를 시작한 작품입니다. 딱 애니 방송하던 시기에 신작 연재를 했는데 휴재가 길어서 단행본 정발 소식은 아직 없더군요.



 색은 향기로워도 이 작품도 느낌이 좋습니다. 가련하면서도 애절한 금단의 사랑 이야기입니다. 이전 작품은 중간에 악역이 나오긴 했어도 극악하다는 느낌과 혐오감은 덜했는데 이번 색은 향기로워도 작품에서는 아사오 선생님과 사토 카오리가 저질스러운 악역이 확실하게 자리를 잡은 느낌이 들어 이전 작품에서는 느낄 수 없었던 흥미를 더해주더군요. 


http://itan.webn.jp/?p=5098


색은 향기로워도 7화에서는 사토 카오리 음모로 히토미 오타쿠 녀석이 아마가세 이로하 선생님에게 이상한짓 할 것으로 예상되서 불안하네요. 키모 오타쿠라지만 성격 참 재수 없는 캐릭터더군요. 오타쿠에 관계 없이 저런 타입은 진짜 저도 상종하기 싫은 타입입니다.


色は匂へど(이로하호헤도)는 일본 헤이안 시대 말기의 열반경(涅槃経)의 제행무상, 시정멸법, 생멸멸기, 적멸위락을 표현한 것이라고 합니다. 색은 향기로워도는 불교적 의미로 제행무상인데 문구 전체를 번역해서 소개해드립니다.



色は匂へど散りぬるを 


향긋한 아름다운 색을 자랑하는 꽃도 언젠가는 지고 만다.


제행무상



我が世誰そ常ならむ 


이 세상에 살아가는 우리들도 언젠까지라도 살아갈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시정멸법



有為の奥山今日越えて 


이 무상의 유위전변(만물은 항상 변하여 머물지 않음 또, 그렇게 덧없음) 미혹의 깊은 산을 지금 넘어서


생멸멸기


浅き夢見し酔ひもせす


깨달음의 세계에 다다르면, 어느새 허무한 꿈을 보는 것이 아닌, 현상의 가상의 세계에 도취되지 않은 안락한 심경이 된다


적멸위락





 이번 작품도 여성 주인공도 우카에 이어 느낌이 참 좋습니다. 작가분은 연하 남성이 딱 빠지기 쉬운 부분을 공략하네요. ㅋㅋㅋ


갑자기 연상물하니 여름의 전날 작품도 떠오르네요. 조금 위험한 장면들이 많이 나오긴 하지만 상당히 농밀하면서 몰입도가 높은 작품입니다. 작품 터치가 이전부터 그랬지만 팬선이 상당히 풍부하면서 표정이나 동작을 세밀하게 표현하더군요. 




이건 작가 트위터에 있던 사진인데 이나리 콩콩에 등장인물들 실사판이네요 ㅋㅋㅋ


2015/04/03 - 이나리 콩콩 사랑의 첫걸음 50화 완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