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나리 콩콩 사랑의 첫걸음 10화 완결, 성지순례 동영상 및 10화 이후 토우카와 우카 관계 네타바레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4. 3. 20. 17:27

본문

2014/02/18 - [최신 애니 뉴스, 리뷰] - 이나리 콩콩 사랑의 첫걸음 작화 스탭 긴급 모집, 작화가 걱정되네

2013/12/18 - [최신 애니 뉴스, 리뷰] - 이나리 콩콩 사랑의 첫걸음 애니 상당히 귀엽게 제작되었지만 우카 성우 평가는 어떨지...?

2013/05/16 - [만화, 라노벨 리뷰] - 이나리 콩콩 사랑의 첫걸음 5권 감상 리뷰(후기)


 요시다 모로헤(よしだもろへ)씨의 작품 이나리 콩콩 사랑의 첫걸음(원제:いなり、こんこん、恋いろは。)이 드디어 최종 10화로 완결되었습니다. 보통 애니는 1기가 12화 내외로 구성되는데 역시나 카도카와는 10화로 완결하는 작품들이 종종 나오네요. 이미 지난 2013/12/21 - [최신 애니 뉴스, 리뷰] - 2014년 1월 신작애니(겨울 애니) 작품별 전체 방영화수 정보 및 최신 추가 PV 동영상에서 전해드린 소식과 같이 10화로 완결되었으며, 원작만화로는 단행본 5권의 24화 분량으로 마무리되었습니다.


 10화까지 감상을 하고 나니 딱 느껴지는 감상은 뭐랄까... 하아... 원했던 우카와 이나리 오빠인 토카의 러브코메디가 나오기 직전에 마무리되어서 아쉬움이 큽니다. 2기 나와준다면 좋겠지만 이미 10화로 충분한 스토리 완결성을 갖추고 마무리했기에 이나리 콩콩 사랑의 첫걸음 2기는 없을 걸로 예상됩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만화책 보시라는 노림수네요.(조금 궁금하신 분들은 이전 작성한 위의 지난해 5월 5권 감상 리뷰를 조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스미조메 아케미랑 산죠 케이코의 백합 트러블도 나오니 궁금하신 분은 원작 만화를~



 신과 인간과의 아름다운 유대를 다룬 이나리 콩콩 사랑의 첫걸음 10화 완결


이나리가 신통력을 되돌려주면서 모든게 해결되고 탄바바시랑도 관계 접근을 암시하면서 마무리...


 


지난 9화에서 무아무중으로 사용하게 되는 신통력 탓에 이나리는 폭주 상태에 빠집니다.

이를 우카가 이나리를 진정시키지만 이대로 있으면 우카의 존재가 사라진다는 것을 미야와 오빠에게 듣습니다.



이나리가 신통력을 사용할 때마다 자신의 존재가 사라져가는 우카.

이런 사실을 알면서도 이나리에서 그런 사실조차 알리지 못하는 우카의 청초함과 부드러움을

살짝 목소리가 누른 듯한 인상이 남아 아쉽습니다.





10화에서는 그런 우카를 만나기 위해서 열심히 뛰어가는 이나리로 시작합니다.

원작 만화에서는 없던 극적인 만남을 연출하더군요.





원작만화에서는 이나리가 신통력을 돌려준다(우카가 보이지 않게 된다)를 결심하자

츤데레 아마테라스가 아마노이와토(天岩戸)안에 있는 우카 옆에 바로 소환시켜버립니다.

단 한컷으로요 ㅋㅋ


이나리 콩콩 사랑의 첫걸음 감상하면서 상당히 흡족한 부분이 바로

아래에서 보시는 아이캐치 및 엔딩카드, 타이틀의 일러스트가 좋은 점입니다.


6화 엔딩카드에서 우카의 흐트러진 옷매의 가슴섬은 눈을 뜨게 만들더군요 ㅋㅋ




암튼, 이나리는 힘겹게 아마노이와토 앞에 도착하여 열려고 노력합니다.

모두의 도움으로 재회를 하게 되는 우카와 이나리...









하지만...





그냥 통과되버립니다. 

원작에서 코피 흘리는 모습까지 똑같이 표현했더군요




그리고 우카사마한테 신통력을 돌려주는 이나리





되돌아 온 이나리를 기다리는 친구들과 탄바바시 군






우카와 함께 보냈던 시간은 잊지 않는다는 느낌으로 마무리합니다.



마지막 에필로그 부분에서 위, 아래 두장이 말해주는게 느껴지더군요

토우카에게는 우카가 보인다는 것을...



아... 이 둘 너무 재밌는데! 애니서는 이 부분을 너무 생략한게 아쉽습니다.



암튼 깔끔하게 스토리로도 매듭을 잘 지으면서 10화로 마무리하였습니다.


하아... 안되겠다. 네타바레를 조금 하겠습니다.


보실 분만 내려보시기 바랍니다.


.

.

.

.

.

.

.

.

.

.

.

.




바로 이 뒤에 이나리 오빠 토우카와 우카사마가 재회를 합니다.



우카에게 호감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자각하는 이나리 오빠 토우카.


자길 보기 싫어서 돌오지 않는건 아니겠지라는 불안에 신사 주의를 어슬렁거립니다.




그러던 중 두근거리며 그녀의 뒷모습을 발견한 토우카.


그리고 갑자기 화가 치밉니다.


네녀석 돌아왔으면 나한테 왔어야지!!


하지만 대답이 없는 우카는 무시로 일관합니다.


"관계없어, 그녀는 이제 평범한 인간이다"


위엄과 바쁜 척을 하면서 자신은 신이라며....


말하던 중 춉을 당합니다. ㅋㅋㅋ



우카 머리에 혹이 나면서 토우카를 토닥 토닥 때립니다.


아~~~ 이 둘을 이 둘을~~ 애니서 더 즐겁게 해줬어야해!



그리고 아래는 이나리 콩콩 사랑의 첫걸음 3화에서 이나리 목욕탕 신 이후에 생략되었던 내용입니다.


이 둘의 초반 관계하고는 다른 모습을 보여줬으면 하는 아쉬움이 남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우카 토우카 러브코메디가 즐겁습니다.



이나리 옆에서 항상 같이 다니는 콩의 인간형 모습입니다.

9화 끝부분에서 귀여움의 부들부들 귀여웠습니다.



개인적으로 상당히 좋았던 이나리 콩콩 사랑의 첫걸음 3권 표지의 스미조메


아쉽게도 단행본이 뒤로 갈수록 초반의 퀄리티보다 떨어지는 느낌이 들더군요.


이나리 콩콩 사랑의 첫걸음 애니 감상 평가(★☆ 4.3)


 전체적으로 배경이 상당히 깔끔하고 노력이 들어간 작화가 눈에 선명했습니다. 귀엽다기 보다는 아름답다는 인상이 강한 좋은 작화의 작품이었습니다. 작붕도 거의 없다시피 적었고, 원작에서 코믹한 부분도 그대로 잘 표현되었으며, 사투리나 성우들의 연기력도 좋았습니다. 오프닝, 엔딩도 상당히 좋은 곡이었고 SAVED 가사는 작품 스토리랑도 잘 부합되는 좋은 곡이었습니다. 역시 천상의 목소리 사카모토 마야씨의 곡 좋더군요.


 다만 우카 성우는 살짝 애매하네요. 개인적으로는 달달한 우카의 목소리가 아니어서 실망이 컸던 부분입니다. 우카와 토우카의 러브러브가 다소 약했던 것이 팬으로써 아쉬움이 큽니다. 참고로 여동생이 신력을 갖게 되는 작품으로 2013/01/30 - [번역 좌표] - 여동생은 신령님, 여동생 신님 감상 좌표 작품이 있는데 이 만화는 코믹함이 더욱 강한 작품입니다. 의외로 그림체도 실력이 좋고 스토리도 즐거워서 재밌게 본 작품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1rQoP7AfvZc


이나리 콩콩 사랑의 첫걸음 성지순례 동영상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