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8/30 - 소드아트온라인 16권 20만권 돌파! 러브라이브 5th라이브 시청동영상 공개!
2015/08/22 - 소아온 16권 판매량 이전권 판매량에 비해서 감소
2015/06/13 - 뭐? 소드아트온라인 16권에 아스나 최종형태 등장? ㅋㅋㅋ
전에 리플로도 발매일 정보를 전해드리면서 소드아트온라인 프로그레시브 4권 발매일이 올해 12월일 확률이 높았는데 다행히 발매가 되나 봅니다. 전격문고 서적 소개란에 아직 표지는 공개되지 않았지만 12월 10일 발매 예정이며 "데스게임 SAO 제5층은 유적 에어리어(遺跡エリア)였다. 미로같은 지하기지에 키리토와 아스나는 유적 줍기에 열심이지만 묘지라고하면, 그 몬스터가 있는데..." 라는 간략한 소개글만 게재되었습니다. [링크]
매번 관련정보 찾으면 지난 8월 발매한 소아온 프로그레시브 코믹판 검색결과가 나와서 불편했는데 드디어 올라왔네요. 코믹판도 4권까지 감상은 했지만 솔직히 갈수록 너무 엽기적인 아스나로 변해갑니다. 원작 소설판의 아스나 이미지가 깨져가며 그냥 막 달리더군요. 가끔 판치라 해주는건 좋지만 1권은 재밌게 봤지만 갈수록..
위에 네타에도 적혀있는데 지난 4층의 수상도시를 거쳐 드디어 아인크라드 5층 유적도시입니다. 아쉽게도 몹들이 아스나가 싫어하는 묘지면 딱 떠오르는게 나오나봅니다. 키리토에 매달리는 아스나의 귀여운 모습을 상상하면서 2달간 참아야겠군요.
소드아트온라인 web웹 최신 연재분량 주소
http://wordgear.x0.com/novel/novelcgi6/diary.cgi?mode=list
추가로 12월에 온라인 게임의 신부는 여자아이가 아니라고 생각한 거야? 9권, 제로부터 시작하는 마법의 서 5권도 같이 발매합니다.
2015/12/28 - 소드 아트 온라인 프로그레시브 4권 감상 후기 SAOP 4권
지난 9월 12일에 발매된 던만추 9권 감상후기입니다. 국내 정발도 열심히 따라붙어 벌써 던만추 8권이 지난 추석 전 발매되었습니다. 사놓기는 발매할 때 사놓지만 이번주에 비닐을 뜯었습니다.(운도 없이 인쇄 오류가 있어서 교환했습니다). 8권 분량이 지난 7권도 두꺼웠는데 이번에는 500페이지를 가볍게 넘더군요. 하지만 다행히 던만추 9권은 400페이지가 안되서 원서를 새벽과 오늘 낮에 다 읽었습니다. (요즘은 귀찮아서 모르는건 스킵해버립니다. 이러니 일본어 실력이 그대로인가 봅니다)
지난 8권은 릴리의 누나 공격에 당황한 벨이나, 헤파이스토스와 이그니스라는 별칭을 얻은 벨프 크로조, 에이나 튤 스토킹 사건으로 할렘 노선 확장, 정체가 더욱 거대해진 시르 플로버, 헤스티아 납치 사건 등 다양한 즐거움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맨 마지막 지하미궁 벽에서 무언가 탄생하면서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바로 던만추 9권은 마지막 핵심이었던 미궁에서 태어난 용의 소녀 위네(ウィーネ)와의 만남을 그린 이야기입니다. 역시 벨이 그녀와 만난 것은 행운스킬 덕분이겠죠. 그리고 몬스터(괴물)라는 천성적으로 기피, 적대하는 그녀를 포용하게 된 것은 순수한 주인공의 심성 때문입니다. 같은 몬스터들에게 상처 입고, 모험자에 쫓기는 사람 말을 하는 고독한 위네를 벨 크라넬은 간신히 파밀리아 홈까지 데려옵니다. 표지에서는 호감이 안들었지만 읽다보면 순진무구한 아이와 같은 모습과 유일하게 그녀를 보호해준 첫 상대 벨 크라넬에게 떨어지지 않으려는 모습이 가련하면서 사랑스럽더군요.
아이즈 발렌슈타인 분량이 적어서 아쉽지만 다행히 던만추 10권에서 다뤄준다니 위안을 삼으면서 이번권은 좀 설정이 가벼운 편은 아니었습니다.
던전이란 무엇인가? 던전에서 말을 하는 그들 이단아(異端児, 제노스)가 탄생한 이유는? 길드 주신격인 우라노스의 신의(神意)와 이단아들의 관계, 이켈로스(Ikelos, イケロス) 파밀리아의 위협 등 스케일이 확대되었습니다. 리틀 루키 출신이 본래 금수저라 그런지 레벨에 어울리지 않는 사건과 연루되면서 그 활약과 성장이 앞으로 기대됩니다.
작가 후기에서도 나오는데 하나의 주제로 한권으로 다루려했지만 이번에는 분량이 많아 9권, 10권 상하로 나누었다고 합니다. 참고로 던만추 9권은 10월 12일자 판매 집계로 126,023부가 팔렸다고 합니다.
배틀 묘사가 부족한걸 던만추 외전 오라토리아에서 메꿔주는데 이번달 10월 14일에 5권이 드디어 발매됩니다.
59계층의 결전을 제압하고 귀한한 로키 파밀리아. 도중, 던전의 이상사태에 행동정지가 된 일행은 18계층에서 야영을 하기로 한다. 그곳에서 아이즈는 재회를 기대하던 흰머리의 소녀의 모습이... 레벨업 세계 최속 신기록을 수립한 소년에 흥미진진한 아이즈 일행, 그리고 한명 불쾌한 엘프 소녀. 하지만 소년이 초래한 소동에 드디어 레피야 비리디스는 노여움을 폭발한다! 그것은, 또 하나의 권족의 이야기 검희 신성담
언제쯤 아이즈땅이 연애 감정에 스스로 자각하게 될지 기대됩니다. -_-; 요즘 라노벨 삼매경이라 스토리들이 머리속에서 너무 뒤죽박죽이네요. 하아... 갈수록 뭘 읽었는지 기억도 안나고, 읽어야하는건 쌓이고 소비형 오타쿠의 인생 무발전 테크트리란 무섭습니다.
2015/10/19 -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외전 소드 오라토리아 5권 감상후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