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성인만화가 아카츠키 뮤우토 일반만화 단편 사탄의 선생님 요조라 겟토 필명으로 연재 확인!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5. 5. 11. 23:41

본문


성인만화가 아카츠키 뮤우토(赤月 みゅうと) 일반만화 단편 사탄의 선생님 요조라 겟토(夜空月兎) 필명으로 연재 확인!


 식극의 소마 작가가 사에키 슌(佐伯 俊)으로 나오지만 내공이 조금 있으신 분은 그의 그림체가 성인 만화가 tosh씨인 것을 쉽게 알 수 있습니다. 전에 잘나가는 성인만화가가 황금기에는 단행본 한 권당 수 억단위의 수익을 남기기도 했는데 요즘은 규제 및 시장 축소로 한 분야에만 고집하기에는 다소 불안한 감이 없잖아 있나 봅니다. 


 전에 2014/05/14 - 불건전 만화 도서지정 문제로 Kiss x sis 작가 지타마 보우씨 슬슬 자신도 백수될까 걱정 글에도 소개한 바와 같이 만약 연재가 불시에 중지되면 수입이 끊겨 다시 연재할 곳을 찾기 위해서 꽤 긴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이 분도 왕년에는 마호로 매틱 애니 등 골고루 잘 나가셨는데 요즘은 저 작품 하나로 먹고 사시네요. 


 위처럼 성인 만화가들도 일반 만화 연재를 언제나 희망하고 있을지 모르는 상황에서 최근 발매된 별책 소년 매거진 6월호에 센터 컬러 특별 단편으로 연재된 작품이 눈에 확 들어왔습니다. 작가는 필명은 요조라 겟토(夜空月兎)입니다. 하. 지. 만! 그림체를 본 순간 촉이 오더군요. 내공 있으신 분들은 눈치 채셨을겁니다. 


MUJIN 잡지에 미소녀 클럽, 노예 토끼와 앤소니(안토니우스) 작품을 연재한 바로 아카츠키 뮤우토(赤月 みゅうと)씨의 일반 만화입니다. 인체 프로포션이 조금 특이하고 하체의 에로틱함(원근감을 쫙 뽑아서)을 구현하고 특히 팬티 표현력이 남성의 눈을 호강시켜주는 그림체의 소유자입니다.








 제목은 사탄의 선생님(サーたんの先生)이며, 인류를 순간 멸망시킬 수 있는 사탄이 허세 교육자 이케가미 슈이치가 도덕심을 교육하게 됩니다. 세계가 멸망시킬지도 모르기에... 사탄이 얼마나 위력적인가하면, 간식이 부족하다고 공군 기지를 대파시키고, 수면 방해했다고 아마존에 구멍을 뚫고, 마음에 들던 백곰이 자신을 안 따른다고 북극의 얼음을 90% 가까이 날려버립니다.




 역시 이 작가분은 개그 코드의 일반 만화가 어울립니다. tosh씨는 멋진 그림체라서 배틀물이나, 연애물에 어울리지만 이 작가분은 여자 캐릭터가 귀엽고 남자 캐릭터도 그리 미남이 아니기도 하고요. 어째서 살아 있는 것을 죽이면 안되는 당연한 질문을 하는 사탄. 이건 종족이 다르니 관심이나 기존 가치관, 기억 문제라서 앞길이 깜깜합니다. 하지만 우연히 키우게 된 꼬마 돼지 희생(?)와 선생님의 살신성인 교육 자세 덕분에 조금씩 배워 나갑니다. 학교에 입학하면서 여운을 남기고 끝납니다. 나름 재미도 있고 일반 만화 연재해도 성공할 스타일이라고 봅니다.





그리고 네가 있는 마을로 잘 알려진 세오 코우지(瀬尾公治)씨의 리메이크판 HALF&HALF 작품이 최종 완결되었더군요.


 마지막으로 위험한 정보인데 키노 히토시씨가 최근에 나의 마리에씨(僕の麻里恵さん) 연재중이신데(현재 2화까지) -_-)b 캬아~!! 죽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