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망가집 공지] 2016년 병신년(丙申年)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라노벨 선물 이벤트

만화 라노벨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6. 1. 1. 00:44

본문

2015/01/01 - 2015년 을미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망가집 공지] 2016년 병신년(丙申年)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라노벨 선물 이벤트


 어느 덧 1년이라는 싸이클이 지났습니다. 좋던 싫던 시간은 여전히 흘러갑니다. 2015년 하고자 했던 목표를 그저 바라보기만 했던 분이시라면(저도 이런 부류입니다) 심기일전해서 새롭게 목표를 정립하고 실천의 고삐를 쥘 수 있는 뜻 깊은 1월이 되었으면 합니다.


 애니, 만화, 라노벨 서브 컬쳐의 장르는 원초적으로 킬링타임이 목적인 경우가 많습니다. 창작물 감상에 중독되어 다양한 장르와 작품을 감상한다한들 솔직히 인생에 큰 도움은 되지 않습니다. 도움이 되는 경우는 해당 분야로 나간다거나, 일본어를 공부하는 계기와 성장을 얻는 경우에 국한됩니다.(일본어도 실무와는 별개입니다. 저도 일본어 쓰기, 동시통역, 국제회의문서 준비 등 즐기기만 하던 분야와 다른 영역의 벽에 부딪쳐 전전긍긍하기도 했습니다)


 지난 1년간 수많은 애니와 수천권의 만화책, 200여권에 가까운 라노벨을 감상했지만, 경제 서적이나 일반 서적 10권, 아니면 자격증 공부가 인생이라는 관점에서 보면 더욱 살이 될지도 모릅니다.


 그렇다고 이런 장르를 향유하는 분들에게 서브컬쳐가 하위에 있다는 것은 아닙니다. 소비형 오타쿠인 제가 이런말씀 드리기 뭐하지만 너무 지나치거나 모자르지 않은 중용(中庸) 선상에서 문화의 즐거움을 흡수하시길 거듭 추천합니다. 자신의 삶의 재충전, 감성의 순화가 되는 수준에서 즐기신다면 평생 좋은 취미로 이어질 것입니다. 


  책을 읽지 않지만 그냥 취미는 독서라고 말하는 '무취미자' 보다는 오타쿠가 훨씬 당당한 취미 향유자입니다. 창조 세계의 기쁨은 아는 자만이 즐기는 분야입니다. 정신이 송두리째 빼앗기며 전율하는 그런 분야에 발을 담고 행복한 감상의 기쁨을 여러분들은 알고 계십니다. 


 무엇보다도 첫째가 건강입니다. 2016년에는 항상 건강하시고, 하고자 하시는 일이 만사형통하시길 기원합니다. 부족한 블로그지만 잊지 않고 찾아주시는 분들에게 언제나 감사드립니다. 




망가집 라이트노벨 선물 이벤트


 2016년 1월 11일부터 17일까지 7일간 방문댓글을 많이해주신 총 7분에게 라이트노벨 1권씩 선물을 드립니다.(이전부터 열심히 댓글 달아주신 분들과 해당 기간에 리플을 많이 써주신 분들을 집계하여 상위 7분에게 드리겠습니다) 당첨자는 무료 배송에 해당하는 신간, 정가 7천원 상당의 라노벨을 1권씩 드리며, 중복 당첨은 제외합니다.(수령지가 근접 의심 혹은 동일한 분은 제외)


이벤트 기간이 끝나면 새로 당첨자분을 공지하겠습니다. 그때 새공지에 비밀글로 수령지, 성함, 연락처, 받으실 책 제목 및 권수를 남겨주시면 알라딘에 주문하여 발송하도록 하겠습니다.




영화예매할인권 4천원 할인권(맥스무비) 나눔


 라노벨과 별개로 영화예매 할인권도 1장 나눔하겠습니다. 맥스무비에서 4천원 할인입니다. 조조로 보시면 상당히 저렴해서 자주 이용했는데 내년부터는 영화보는 시간을 줄일 예정이라 필요하신 분은 리플로 메일 주소 남겨주세요(선착순)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