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카노카와 라노벨 NEXT 2016 5작품 소개

만화 라노벨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6. 2. 14. 23:46

본문

일본 출판사 카도카와는 지난 2월 10일부터 일본 전국 2000여개의 서점의 협력으로 라이트노벨 문고의 판매 신장 기획으로 KADOKAWA 라노벨 NEXT 2016을 실시하였습니다. 


 이번 마케팅에 사용된 점두 홍보용 포스터에 5작품이 크게 소개되었는데 아래 이미지와 같이 문제아 시리즈 라스트 엠브리오, 소아온으로 유명 작가 카와하라 레키씨의 절대적 고독자, 지난해 말 국내 정발한 게이머즈, 최근 정발한 어서 오세요 실력지상주의 교실에, 현자의 손자 작품이었습니다. 아마 분량만 쌓이면 애니화 소식이 확실시되는 유력 후보겠군요.


・ 라스트 엠브리오 ラストエンブリオ 카도카와 스니커 문고


 이미 애니화도 되었던 타츠노코 타로씨의 문제아들이 이세계에서 온다는 모양인데요? 2부 타이틀이며, 지난해 11월 2권이 발매되었습니다. 아직 정발은 안되었더군요.


・ 절대적 고독자 絶対ナル孤独者 전격문고


 전격문고 이능배틀인데 이번달에 3권이 발매된 작품입니다.(국내 2권). 작가 네임벨류 덕분에 구매하신 분들이 다소 실망한 분위기지만 고독한 중2병이 취향이신 분들에게는 괜찮은 작품일지 모르겠습니다.


・ 게이머즈 ゲーマーズ 후지미판타지문고


 학생회일존 작가 아오이 세키나씨의 신작입니다. 굉장히 빠르게 정발되고 있는데 이번달에 2권이 발매되었습니다. 게임요소가 들어간 연애 중심물이며, 서로 좋아하는 이성을 착각하는 오해로 인해 얼키고 설킨 전개가 코믹합니다. 일본 현지서는 다음달 3월에 4권 발매 예정입니다.


・ 어서 오세요 실력지상주의 교실에 ようこそ実力至上主義の教室へ 미디어팩토리 문고


키누가사 쇼고씨의 작품으로 최근 국내에서 빠르게 정발한 작품입니다. 일본 현지에서는 지난 1월에 3권이 발매되었습니다. 다소 1권에서 설정이나 스토리 진행에 대한 불만들이 많았지만, 2,3권에서는 안정세에 접어들어 호평을 받고 있는 작품입니다.


・ 현자의 손자 賢者の孫 패밀리문고


 먼치킨 이고깽 작품입니다. 현자에게 주워진 전생을 기억하는 아이가 마법의 극한을 깨우치지만 상식이 없어 마법학원에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스토리입니다. 솔직히 5대 작품에 들어가기에는 좀 평가가 좋지 못한 작품입니다만 취향에 따라서 가볍게 볼만하기도 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