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노 게임 노 라이프 8화 선행컷 및 줄거리 공개! 하츠세 이즈나 등장!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4. 5. 24. 00:37

본문

2014/05/18 - [일본 신작애니, 만화정보] - 노 게임 노 라이프 6권 발매로 135만부 돌파! 노 게임 노 라이프 7화 선행컷 및 줄거리 공개!

2014/03/31 - [일본 신작애니, 만화정보] - 노 게임 노 라이프 원작가 애니에 적극 참여, 이래도 재미 없으면 자신의 능력 부족 단언

2014/03/24 - [일본 신작애니, 만화정보] - 노 게임 노 라이프 최신 PV 동영상 공개! 등장인물 성우 정보 추가, 망가집이 추천하는 기대 신작애니!


 다음주 28일 수요일 저녁에 방영을 준비중인 노 게임 노 라이프 8화 기사회생 페이크 엔드편의 선행컷 및 줄거리가 공개되었습니다. 지난 7화 마지막 부분에서 이마니티의 왕이 우왕의 탈이 벗겨지면서, 감동적인 장면으로 마무리했던 노 게임 노 라이프. 드디어 노 게임 노 라이프 8화에서는 동물귀 모에모에한 워비스트 종족의 동부연합과의 대결이 시작됩니다. 워비스트는 위계서열 14위지만 오감이 뛰어나며 신체 능력이 물리한계에 달할 정도로 이마니티는 워비스트에게 상대가 되지 않는데 어떻게 게임이 진행될지 기대됩니다. 게다가 루팡 후지코의 사와시로 미유키씨가 로리 연기를! 기대됩니다!


 이번 8화 각본은 원작가 카미야 유우씨가 담당하셨네요. 아~ 이즈나 귀여움을 만끽하게 각본을 짜신 느낌도 듭니다. 선행컷에 하츠네 이즈나 상당히 귀엽게 나오네요!!!



 노 게임 노 라이프 8화 선행 컷 및 스토리 : 기사회생(페이크 엔드)


 패배를 모르는 동부연합이 행하는 베일에 감싸인 게임의 비밀을 알아낸 소라 일행은 在에르키아 동부연합 대사관을 방문한다. 대사인 하츠세 이즈나(初瀬 いづな)와 부대사관인 에츠세 이노를 앞에 두고, 대륙에 있는 동부연합의 모든 것을 요구, 소라와 시로는 선전포고를 행합니다. 건들건들 승부를 피하려는 동부연합에 대해, 소라 일행은 게임의 비밀과 함께 피할 수 없는 한 수를 쓰는데...



起死回生《フェイクエンド》

負け知らずの東部連合が行う謎に包まれたゲームの秘密を暴いた空たちは、在エルキア東部連合大使館を訪れる。大使である初瀬いづなと副大使である初瀬いのを前に、大陸にある東部連合の全てを要求し、宣戦布告を行う空と白。のらりくらりと勝負を躱そうとする東部連合に対して、空たちはゲームの秘密とともに避けようのない一手を放つ。


출처 : http://ngnl.jp/story/story8.html








 타무라 유카리씨의 플뤼겔 지브릴 연기가 상당히 맛갈나게 진행되는 가운데 애니판은 뭐니뭐니해도 스테파니 귀여움이 상당히 잘 표현되었네요. 동부연합하면 빼 놓을 수 없는 인물이 두개의 황금 꼬리의 주인공 무녀님인데 성우 정보가 아직 없더군요. 서서히 상승세를 달리고 있는 노 게임 노 라이프 8화 기대됩니다~!



요건 참고로 노 게임 노 라이프 6권에 나오는 하츠세 이즈나와 테토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