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소드 아트 온라인 특별방송 Extra Edition 방영일 12월 31일 22시 확정 및 스토리 공개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3. 10. 6. 22:01

본문

추가) 2014/01/01 - [속보] 소드 아트 온라인 2기 제작 결정! 2014년 방송 결정! 키비쥬얼 이미지도 공개!


2013/12/29 - 소드 아트 온라인 전세계 누계 1100만권 돌파, 1월 1일 2기 제작 결정 발표인가!?

2013/12/27 - 작화가 걱정되는 소드 아트 온라인 Extra Edition 추가 장면컷 이미지, 오프닝 음악

소드 아트 온라인 연말에 특별방송 Extra Edition 방송!


 지난 8월 초의 정보 이후 소드 아트 온라인 2기 제작을 기다리는 팬들의 목마름을 잠시 식혀줄 특별방송 제작에 대한 정보가 공개되었습니다. 소드 아트 온라인 특별방송 Extra Edition 방영일은 12월 31일로 확정되었으며, 니코니코 동화와 도쿄 MX등 동시에 방영할 예정입니다. 줄거리는 현재로써는 수영 특훈이라는 단어가 나와 히로인들의 수영복이 나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리파 슴가 장난아닌데 후훗;;, 게다가 이번 특별 방송은 원작가 카와하라 레키씨가 직접 각본을 담당한다고 합니다. 소설에도 없는 오리지널 스토리네요.



소드 아트 온라인 연말 특별방송 Extra Edition 줄거리



 고래가 보고 싶다는 유이를 위해서 ALO 안에서 수중 퀘스트에 도전하게되는 키리토. 하지만 여기서 놀라운 사실이 밝혀지는데! 의외로 리파, 즉 여동생 스구하는 물을 싫어한다. 아스나와 다른 여성 캐릭터들은 현실 세계의 스구하를 수영장에 데려가 특별 훈련을 시키려고 하는데.... 한편 같은 시각 키리토는 어떤 인물과 대면하게 된다.... (야호 겨울에 수영복이다!)


[이미지 삭제조치]


아래는 소드 아트 온라인 인피니트 모멘트에 이어 

두번째 PSP용 소프트 타이틀인 할로우 프래그먼트(hollow fragment)



소드 아트 온라인 hollow fragment 공식 홈페이지 : http://sao-hf.bngames.net/



PS Vita「ソードアート・オンライン ―ホロウ・フラグメント―」第1弾PV


아인크라드 편에서의 미지의 에어리어에 키리토는 수수께끼의 소녀와 만나개되는 새로운 스토리라고 합니다.

발매는 2014년으로 예정중입니다.










[이미지 삭제조치]


요건 보너스 킬라킬 일러스트 브히히~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