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담배피는 가재 동영상, 뉴욕 지하철 댄스 동영상, 화장체험 동영상, 미쿠 코스프레 러시아인

국내외 세상이야기

by 만화편집장 2018. 3. 20. 23:25

본문

담배피는 가재 동영상, 뉴욕 지하철  라이트 피트 댄스 동영상, 화장체험 동영상, 미쿠 코스프레 러시아인

워매... 엄청난 퍼포먼스입니다.

좋아요 10만번 돌파했습니다. 공중에서 움직이는게 무중력 상태인거 같은 착각이 듭니다. 동영상 촬영한 사람은 일본 여성 같군요.


해외 반응들


- 멋진 댄스인데 주위 반응은 의외로 차갑다 ㅋㅋㅋ

- 엄청난데 지하철에서는 하지 말아줬으면 좋겠다

- 뉴욕 사람들의 차가운 시선... 오.. 라고 말하는 일본이 없었다면 더 차가웠을 거 같다

- 이걸 보고 민폐 행위라고 말하는 사람이 있을 것 같다.

- 일본 지하철에서도 누가 좀 해봐

- 동영상 촬영 일본인만 하는데? ㅋㅋㅋ


러시아 미쿠 코스프레녀 화제

와오~ 쏘 큐트!!! 좋아요 15만번 돌파 동영상


담배피는 가재 동영상 화제 ㅋㅋㅋㅋㅋㅋㅋ


끔찍한 화장체험 VR 동영상


히익... 사자체험;;;


이렇게 당당한 도둑 처음봐 ㅋㅋㅋ

일본 구인안내 책자 구매하고 100엔 안내고 당당히 나옴 ㅋㅋㅋ


버추얼 유튜버 1000명 돌파


잘 아시는 키즈나 아이를 비롯,


왼쪽 위가 카구야 루나, 오른쪽 위가 미라이 아카리, 


왼쪽 아래가 시로, 오른쪽 아래가 버츄얼쟈로리키츠네무스메 유튜버 오지상(네코마스)


작년부터 상당히 증가하는 추세이며, 최근에 책까지 나왔다죠.



우에사카 스미레와 아이짱 ㅋㅋㅋ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