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종말에 뭐 하세요? 바쁘세요? 구해 주실 수 있나요? 1권 정발, 5권 6권 스토리 공개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6. 3. 11. 23:59

본문

2016/01/18 - 마루야마 쿠가네 오버로드 인기투표를 하고 싶다 外 기타소식 모음

2015/11/20 - 이 라이트 노벨이 대단해! 2016 1위 역내청 3년 연속

2015/08/03 - [라노벨 추천 순위정보] 일본 라노벨 상반기 신규부문 1위 게이머즈!


 이 라이트 노벨이 대단해! 2016에 5위를 차지하였던 카레노 아키라씨의 종말에 뭐 하세요? 바쁘세요? 구해 주실 수 있나요? 1권이 국내 정발되었습니다. 제목이 길어 일본 현지에서는 스카스카(すかすか)라고 부릅니다. 일본어를 조금 하시는 분들은 눈치채셨을텐데 終末과 週末 발음이 같은 언어 유희를 노린 제목입니다.


출판사 책 소개 문구


‘인간’은 규격 외의 ‘짐승’에게 유린되어 멸망했다. 단 한 사람, 수백 년의 잠에서 깨어난 청년 빌렘을 제외하고. 인간을 대신해 짐승을 쓰러뜨릴 수 있는 것은 '성검(카리용)'과 그것을 다루는 요정병뿐. 싸움 후, '성검'은 다시 이용할 수 있지만 힘을 다 쓴 요정병들은 죽어 가는데….





 국내 정발 제목은 종말에 뭐 하세요? 바쁘세요? 구해 주실 수 있나요? 이며, 발매일은 3월 1일로 표기되던데 실제로는 10일 나온걸로 접했습니다. 저도 다음주 초에 구매 후 읽어볼 예정입니다.



 지난해 조기 종료가 결정되었다가 독자들로부터 철회의 목소리가 커 다시 연재가 되기도 했던 작품입니다. 위 아마존 리뷰어들의 평점만 봐도 압도적인 것을 알 수 있습니다. 2권과 4권은 거의 모든 리뷰어들의 평가가 대만족입니다. 개인의 취향이 천차만별이기에 평가가 일률적으로 좋게 받는다는 것은 그만큼 재밌다는 반증이겠죠.


종말에 뭐 하세요? 바쁘세요? 구해 주실 수 있나요? 5권 스토리 개요


 잠시 동안의 평온을 되찾은 부유대륙에 짐승이 쏟아진다.... 짐승에 대적하는 것은 아이세아와 란토크. 죽어가는 운명의 소녀요정들과 청년교관의 종말 최후의 번쩍임. 다음 대에 계승하는 제1부 막(幕)



종말에 뭐 하세요? 다시 한번만 만날 수 있나요? 1권


인간은 규격외의 짐승에 유린 당해 멸망했다. 짐슴을 쓰러트릴 만한 것은 성검을 휘두를 수 있는 황금 요정뿐. 선배에 동경해 죽음을 바라는 황금요정과 거짓말 쟁이 타귀종(堕鬼種) 청년 위관의 갈등 위에 성립한 허무한 일상.


두권 다 3월 31일 발매 예정입니다. 스토리 개요만 읽어도 발암 전개군요.



마음 치유를 위해서 주문토끼 2기 bd/dvd 4권 표지 소개합니다.

하악하악... Koi씨 일러 보니 마음이 치유됩니다. 휴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