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압] 태엽정령전기 천경의 알데라민 7월 여름 방송 제작사 매드하우스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6. 3. 11. 23:51

본문

2015/12/09 - 2016년 신작애니 태엽정령전기 천경의 알데라민 등장인물 성우정보 발표

2015/10/05 - 태엽정령전기 천경의 알데라민 애니화 및 드라마CD 발매 결정

2014/11/12 - 2015년 이 라이트 노벨이 대단해 1위는 2년 연속 역시 내 청춘 러브코메디는 잘못됐다

2013/11/20 - 이 라이트노벨이 대단해 2014 작품 순위, 캐릭터 인기 순위 등 발표


[스압] 태엽정령전기 천경의 알데라민 7월 여름 방송 제작사 매드하우스


 지난해 3월 5권 정발 소식이 뚝 끊겨버린 작품 천경의 알데라민 애니가 2016년 7월 여름 방송이 결정되었습니다. 군사 전략이 중심인 작품인데 작년에 상당히 재밌게 읽었던 작품이라 애니화가 기대되었던 작품입니다.


 아쉽게도 애니 캐릭터 디자인이 공개되서 봤는데 누구야? 할 정도로 너무 달라서 실망습니다. 공식 홈페이지는 원작 라노벨 일러로 장식했던데, 네티즌들 반응 확인해서 디자인 바꿔주길 바랍니다. PV 나올 때까지는 씁쓸한 기분으로 기대해야겠습니다.



공식 사이트 주소 : http://alderamin.net/

공식 트위터 주소 : https://twitter.com/alderamin_anime


천경의 알데라민 성우정보는 지난12월에 전해드린 그대로입니다.


카트바나 제국 육군 이쿠타 솔로크 성우 오카모토 노부히코

명가 이그셈 가문 출신으로 문무를 겸비한 야토리시노 이그셈 성우 타네다 리사

(음... 히카사 요코씨를 기대했는데...결혼도 하셨으니...)

제3황녀 샤미유 키틀러 카트반 마니니크 성우 미나세 이노리

전열총병전술이 장기인 토르웨이 레미온 성우 카네모토 료스케

매튜 테트지리치 성우 만마 쥰지

위생병 하로마 베켈 성우 치스가 하루카


イクタ・ソローク:岡本信彦

ヤトリシノ・イグセム:種田梨沙

シャミーユ・キトラ・カトヴァンマニニク:水瀬いのり

トルウェイ・レミオン:金本涼輔

マシュー・テトジリチ:間島淳司

ハローマ・ベッケル:千菅春香


흔한 네이버의 검색 순위 조작

 네이버 검색 노출 조작이 한두번이 아니지만 특히 네이버 블로그 이외는 주기적으로 노출을 삭제하는 조작을 합니다. 검색엔진 인공지능, 원문 검색이고 뭐고 그딴거 헛소리고, 내막은 시간이 지나면 자연스럽게 외부 유출 막으면서 검색 결과를 자사 블로그 위주로 상단에 노출하는 인공지능입니다.


 흔한 방법이 네이버 블로그에 견줄 컨텐츠가 없거나 빈약하면 아래처럼 네이버 책, 웹문서, 지식인을 노출합니다. 보시다시피 블로그는 저기 아주 아주 아래에 노출합니다. 







 제 블로그가 상단에 노출되는 경우는 이렇게 쭈욱 밑으로 밀어버립니다. 하지만, 몇달 뒤 네이버 블로그에 해당 키워드의 블로그들이 이제 좀 많아지고 내용들이 충실해진다 싶으면 검색 순위 상단을 블로그 노출로 바꿔버립니다.



요렇게 말이죠... 이런 경우가 수없이 반복됩니다. 특히 달이 바뀌면 갑자기 수천명의 방문자가 줄어드는데 이런 식으로 외부 유출을 막습니다.


다른 키워드도 보면



 블로그 탭을 또 아래로 쭉 밀어둔 상태입니다. 블로그탭 보면 최상단이 제 블로그인데 통합 검색에서는 안 보이도록 쭉 아래로 밀어냅니다.



이제 이것도 다음달이나 5월에는 블로그탭이 상단에 노출될겁니다. 왜냐....뻔하죠. 네이버 블로그에 정보들이 조금씩 늘어나면 서서히 최상단 노출로 순서를 바꿉니다.



 게다가 최근에는 시원찮은 그녀를 위한 육성방법 8권 (사에카노 8권) 검색이 사라졌더군요. -_-; 헐.... 네이버 블로그는 그냥 몇줄, 이미지 몇개만 넣어도 그냥 맨 위로 올라갑니다. 다음이나, 구글에서는 양호한 컨텐츠를 맨 위에 노출하는거랑 다른 걸 알 수 있습니다.



 이 빵꾸똥꾸 네이버 검색조작아! 그만해!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