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진격의 거인 제작사 WIT STUDIO 애니메이터 급 모집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3. 4. 22. 22:57

본문

 진격의 거인 제작 사정에 노란 신호가 들어온 것 같습니다. 애니 진격의 거인에 흥미가 있는 현역 애니메이터들에게 WIT STUDIO 참가를 권유하는 내용이 트위터에 올라 화제가 되었습니다. 아마도 이후 펼쳐질 입체기동의 작화가 상당히 곤혹스러운 작업량인 것으로 짐작이 되는 내용입니다. 혹은 추가 예산 편성이 불가능해 애니메이터 할당량이 늘어난 상황으로 스케쥴 조정이 어려워진 것이나 사망자가 나온게 아니냐는 추측설도 올라왔습니다. 2쿨 분량인데 초반부터 이러면 좀 걱정되네요.

참고로 전국BASARA를 만들었던 스태프가 독립하여 만든 것이 WIT STUDIO입니다.


망가집 최신 애니 만화 정보 뉴스 manggazip.tistory.com


이제부터 스피드감이 전율할 시기에 접어드네요. 싸우는 신이 진짜 관건입니다! 


천사 강림이 필요한 시기인듯... 크리스타 렌즈... 결혼하고 싶다...



사샤의 날렵한 빵 채가기.



미카사 너무 미인으로 나오네요. ㅎㅎ;



미카사 귀여움 버전

"엘런(에렌)은 너무 약해서 내가 지켜줘야 해!!"




망가집 최신 애니 만화 정보 뉴스 manggazip.tistory.com

 추가적으로 일본에서 미코토 티셔츠가 나왔던데 ㅎㅎ; 전 애니메이션 티셔츠는 아라레, 닥터 슬럼프 하나 있습니다. 어짜피 국내 시장판 짜가 티셔츠인데 후훗; 그것도 입고 나가지도 못합니다. 집에서 그냥 입을 뿐입니다.;; 가격은 무려; 맨 아래 이미지에 적힌대로 6300엔(한화 7만원)이나 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