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진격의 거인 오프닝 미피 패러디 동영상 화제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3. 4. 15. 15:02

본문


진격의 거인 오프닝 미피 패러디 화제, 진격의 거인 공식 트위터도 의외로 잘 어울리네요. 언급.


네덜란드의 그래픽 디자이너 Dick Bruna(딕 브루나)의 캐릭터 미피 (일본에서는 우사코짱이라 칭함, http://www.dickbruna.jp/ )의 캐릭터를 진격의 거인 오프닝에 어울리게 편집한 영상이 화제가 되었습니다. 해당 영상은 니코니코 동화에 4월 11일에 업로드 되어 화제가 되어 코멘트만 7천여개, 재생수를 60만을 돌파하기도 하였습니다. 

(진격의 거인 오프닝은 100만 재생을 목전에 두고 있습니다.)


아래의 진격의 거인 공식 트위터에서도 해당 영상에 대해서 미피와 어울릴지는 생각도 못했는데....의외로 어울려서 놀랐다는 반응을 보여줘 더욱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해당 영상은 아래 유뷰트. 가사도 어울리네요.) 니코니코 동화 해당 영상 보기(계정필요)




진격의 거인 공식 트위터 : https://twitter.com/@anime_shingeki




"미피는 어울리지 않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의외로 잘 어울리네요"


화제의 진격의 거인 오프닝 패러디 미피 매드 동영상.

 (※동심파괴에 대한 책임은 지지 않습니다.ㅋㅋ)


"듣도 보도 못한 발상이다..."



또한 공식 트위터에는 진격의 거인 2화 방영 직전 애니메이터 하세가와 히토미씨가

축전 비슷한 형식으로 그린 이미지를 트윗하기도 하였습니다.


진격의 거인 2화 후반부 스토리 요약...


원작을 아직 감상하지 못한 팬분들에게 2화의 에렌에 약물 투여 스토리가 

이해가 안되시는 분들을 위해서 쓸데없는 해설을 추가해드리면, 우선


100년전 거인의 침공이 있었던 것이 현재 재현되었습니다.

엘런의 어머니가 인간 먹방에 희생되고, 

이 사태를 뒤 늦게 알게된 출장간 아버지가 돌아옵니다.


다행히 엘런 일행과 재회하고 아버지는 엘런에게 어떤 이유에서 약물을 투여합니다.

"아버지는 어머니가 죽어서 이상해졌다"라고 울부짖는 엘런.


그 후 아버지는 수수께끼의 실종, 엘런, 미카사, 아르민은 

개척지에서 생활 후, 병단에 지원합니다.



참고로 요건 성벽 길이를 실제 지도에 표시했을 경우의 모습입니다.

일본 영토의 반 정도를 무대로 하네요 ㅎㅎ;


왠지 위 이미지 보니까 연필 그림체가 떠올려서 아래 GJ부 이미지 올립니다.


마오와 메구미가 참 귀엽죠?^^*





GJ부 개인적으로 좋은 작품이었는데 빛을 못봤네요...


2013/04/12 - 크레용신짱(짱구는 못말려) 액션가면 만화화 결정, 진격의 거인 패러디


2013/04/11 - 진격의 거인 2화 이후 줄거리 및 인기투표 결과


2013/04/07 - 진격의 거인 2쿨 방영 확정 및 1화 네타바레


2013/03/31 - 4월 신작 애니 진격의 거인 PV 2탄 영상 공개! 배틀신 상당히 기대되네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