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쿠페스 제6회 메들리 페스티벌 종료 신규 에리 UR! 리세마라 울레 나눔

IT 인터넷 모바일 게임

by 만화편집장 2015. 7. 31. 22:06

본문

2015/07/20 - 일쿠페스 6회 메들리 페스티벌 우미 SR 스킬 리드미컬 판강!

2015/07/19 - 일쿠페스 제6회 메들리 페스티벌 레트로 팝편 소노다 우미(스마일) 개최

2015/06/15 - 일쿠페스 5회 메들리 페스티벌 니코 이벤트 종료! 인트로 극장판 테마로 변경!


 지난 20일 스타트한 일쿠페스 제6회 메들리 페스티벌이 금일 오후 3시 종료하였습니다. 카드 스텟은 조금 높은편이고 이벤트 기간이 길고, 니코 생일에 1100만명 돌파 등 돌을 많이 받은 시기였지만 각성 일러 호응이 떨어져 다소 낮은 각성컷을 기록했습니다. 반면, 미각성 일러가 좋았던 탓인지 스킬컷은 평소와 비슷한 수준이었습니다.


 각성컷 : 6만 9802점

 스킬컷 : 11만 3480점


 각성 의욕이 떨어지다보니 7만점 조금 넘을 것으로 예측되던 인벤 각산기보다도 1천~2천점이 더 낮아졌더군요. 메들리 페스티벌은 보통 마지막날 1만 8천~2만점 가까이가 상승하는데 이번에는 1만 5천점도 상승하지 않았더군요. 요즘 날씨가 많이 더운 탓도 있지 않았나라는 생각도 듭니다.



 후반 상승세가 상당히 낮은 혜자 이벤트였습니다. 12시 각성컷이 6만 4천점이었는데 3시간동안 겨우 5700점 밖에 오르지 않았습니다. 메들리가 60LP로 천점 정도는 버는걸 고려하면 상당히 완만한 상승세였던거 같습니다.



중간중간 다른 멀티 계정이 뜰때마다 기분이 좋더군요.

이번에는 명함만 따고 안들어가니 친구 보조가 잘 안뜨더군요.

친구 보조 뜨는건 아무래도 로그인이 근접한 시간대의 계정이 뜨는거 같습니다.



이번에는 운이 좋았는지 이벤트 첫게임부터 티켓 받았고, 나중에 4장 더 받아서 총 5장 받았습니다.

1장은 받자마자 바로 돌렸는데 레어, 이벤 끝나고 4장 돌리니 모두 레어더군요 ㅎㅎ


역시 레어티켓이란 별명을 다시 실감했습니다.



이번에 스토리 33장 1,2화입니다. 간만에 스토리 읽어봤는데 재밌더군요.


유키호와 아리사가 각각 언니를 바꿔서 생활해봅니다.


아쉽게도 2화에서 유키호와 에리가 같이 지내는 장면만 나오고 끝나더군요


다음 수집 이벤트 끝나고 아리사+호노카 스토리가 어떨지 기대됩니다.


추가곡은 퓨어 속성의 「SUNNY DAY SONG」입니다.



신규 노멀 카드 및 이벤트 우미 SR 카드 각성 모습






그리고 이번에 추가된 신규 울레는 수영장편 에리입니다.


다들 미각성 일러가 더 이쁘다고 하더군요.


각성은 그러고보니 뿌치 넨도의 자세랑 같네요


(미각 은근 하의 실종 스타일입니다. 반투명한게 ㅎㅎ; 각성은 비키니에 눈길이;;)




출처 인벤


리듬 아이콘 19개 마다 20% 확률로 체력이 5회복




헉; 코토리도 마음에 듭니다.



스쿠페스 리세마라 나눔


스쿠페스 리세마라 계정 랜덤으로 나눔합니다. 8월 2일 일요일 저녁 쯤에 리플 신청자 중에서 랜덤으로 인계코드 보내드립니다. 비밀글로 몇번-메일주소 남겨주세요. 예) 1번 - Ooo.gmail.xxx


1번, 2번 계정나눔 완료(메일 발송되었습니다) / 3번 신청자 없어서 게재합니다.


1번 수박 노조미 (랭크 2)




2번 마술사 코토리 (랭크 20)



3번 이거 페어리 시리즈인가요? 카드명은 모르겠고, 도부입니다. (랭크2)





 스쿠페스 계정 나눔은 이제 안하려고 합니다. 전에 120대 던가? 계정 나눔했는데 친구 바로 삭제 당했습니다. 그리고 지난번 2울레 나눔했던건 몇일 하시더니 바로 접속 계속 안하시더군요. 나눔해서 제대로 키우시는 분들이 거의 없더군요. 오늘 140대 계정 두개 나눔할려다가 어짜피 받기 전까지만 의욕 넘치고, 받으면 사라질거 같아서 그냥 소장으로 보관할까 합니다. 요즘 천녀 에리 볼려고 계속 하긴 하지만 뽕빨이 언제 빠질지... 이번에는 이벤트 내내 컷인 켜고 해서 그런지 상당히 많이 즐감했습니다. 울레들은 역시 기본 스킬에 비해서 발동 비율이 높더군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