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쿠페스 6회 메들리 페스티벌 우미 SR 스킬 리드미컬 판강!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5. 7. 20. 19:39

본문

2015/07/19 - 일쿠페스 제6회 메들리 페스티벌 레트로 팝편 소노다 우미(스마일) 개최

2015/07/15 - 일쿠페스 스매 19회 에리 이벤트 종료 각컷 스컷 정보 및 신규 추가 울레 노조미

2015/06/15 - 일쿠페스 5회 메들리 페스티벌 니코 이벤트 종료! 인트로 극장판 테마로 변경!


 일쿠페스 제6회 메들리 페스티벌의 우미 스킬은 어제 예상한대로 리드미컬 판강으로 확인되었습니다. "리듬 아이콘 27개 마다 46% 확률로 판정이 3초 강화"입니다. 여기저기서 이번 우미의 미각 일러스트는 훌륭하다는 평가들 지배적인데, 각성 일러스트는 복고풍 의상이 생수통 노조미를 떠오린 분들이 많으시더군요. 살짝 야릇한 색기를 띤 표정인데 차라리 과감한 패션이었으면 우미 오시들이 달렸을지도 모르겠군요. 스킬 발동음은 절호조입니다♪(絶好調ですね♪)


우미 오시들 최소 스킬컷 달리라는 의도인가? 소노다 우미 각성 일러의 고통 연속판


출처 인벤


전격 G's 매거진 9월호 야자와 니코 각성 SR 시리얼 코드 동봉



출처 러브라이브 갤러리


 이전에 스쿠파라라는 소문도 돌았는데 일쿠페스 시리얼 코드로 판명되었습니다. 전격 G's 매거진 9월호에는 위 일러스트의 각성 완료 야자와 니코 SR카드(스틸:리듬 아이콘 20개 마다 36% 확률로 점수가 220 증가)의 시리얼코드와 스티커가 부록으로 주어집니다. 스킬 발돌음은 이마니코♪(今にこ♪) 표정이 참 귀엽네요.



KLab 한국 로컬라이징 업무 담당자 채용 공고

 지난 상반기 봄에 한쿠의 삽질로 많은 유저들이 과금 반대 운동을 벌이고, 일쿠 본사쪽에 단체 메일을 보내 유저들의 불만사항을 전달했었습니다. 그게 가장 큰 원인이 된 것인지 아니면 앞으로  한국 진출을 고려하고 장기적인 인력 확보를 위해  QA겸, 코디네이터를 뽑는 공고인지는 모르겠지만 스쿠페스 유저들 입장에서는 한번 입사해보고 싶은 직장이기도 합니다.



 보수는 엔화로 400만에서 550만엔으로 나쁘지 않지만 1년 계약직입니다. 사원 등용 제도 있다고 언급한 걸 보면 1년 동안 일을 잘하면 정규직 전환을 고려하는 것 같습니다. 자격 조건이 저도 솔깃해서 지원할까 했는데 1년 이상의 현지화 실무 경험이 있어야하는군요. 다른건 다 충족한데...  일본에서 사시는 경력직 스쿠페스 유저분들은 경험삼아 지원해보기 좋겠네요. 하아... 그냥 이 나라 떠나서 일본에서 살아보고 싶습니다.


東京都港区六本木6-10-1 六本木ヒルズ森タワー


근무처는 본사 도쿄 미나미구 롯뽄기힐즈 모리타워네요.

면접가서 월급 일부 돌로 달라고 하면 재밌겠네요 ㅋㅋㅋ



채용 공고 보기


이미 지원 예정자가 사람인 등 몇군데를 찾아보니 10명 정도가 지원할 것으로 보입니다. 한쿠가 정말 죽을 많이 썼습니다. 저도 지난 3월에 그렇게 스트레쓰 받고, 지난번 노조미도 왕창 모은 40레벨 노멀 카드 2,3만 경험치에 맞춰서 100 맞추려다가 그냥 80에 멈추고 뻥졌던 기억이 납니다. 이번에 우미도 결제하고 각성 달릴려다가 과금해주기 싫을 정도였고, 다음 에리도 과금하고 스킬컷 달릴려다가 그냥 러브카스톤 수집하다가 단가챠하고 지워버렸습니다. 아무리 서비스 질이 나아졌다고 해도 그런 피해를 입고도 아무 보상 없이 지나간게 기분이 상당히 나빴습니다. 



 앞으로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이번 모국어가 한국인인 직원을 채용한다는 것은 klab가 앞으로 운영을 직접적으로 관여하면서 토스트를 배제할 거라는 느낌이 듭니다. 한쿠 직영 원하는 유저가 많은데 만약 그렇게 되면 돌아오는 과금 유저들도 상당히 많아질지 모르겠군요. 특히 에고이스트 핵과금러가 다시 한쿠를 지배하지 않을까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