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러브라이브 극장판 특전필름 추가 생산 결정! 또 전쟁이야?

IT 인터넷 모바일 게임

by 만화편집장 2015. 7. 23. 23:57

본문

2015/07/23 - 러브라이브 극장판 흥행수입 6주차 19억엔 돌파!

2015/07/21 - 러브라이브 극장판 절규 상영회 관람객 매너 논란

2015/07/18 - 러브라이브 극장판 흥행수입 6주차 상당할 듯! 러브라이브 특전 필름 축제

2015/07/09 - 러브라이브 극장판 삽입곡「SUNNY DAY SONG」첫날 판매량 3.3만장

2015/07/06 - 러브라이브 극장판 4주차 흥행수입 14억, 관람객수 100만명 돌파!

2015/07/03 - 러브라이브 극장판 국내 개봉 닛타 에미 메세지 동영상 및 일본 특전 5,6주차 정보 공개!


 역시 많은 러브라이브 팬들에게 소유욕을 불러일으킨 러브라이브 극장판 6주차 특전필름 덕분에 흥행수입이 더욱 상승하면서 역대 기록을 목전에 두고 있습니다. 이런 추세를 빠르게 캐치한 탓인지 러브라이브 공식 트위터는 6주차에 입장객 선물 필름컷 『뮤즈 추억의 한 컷, μ's思い出の1コマ』에 관해 호평가로 추가 생산이 결정되었다고 금일 오후 7시에 트윗 안내하였습니다. 추가 생산분의 배포 시기 및 배포방법 등에 관한 자세한 설명은 이후 발표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아무래도 막판 스퍼트로 시기 봐서 내놓으려나 봅니다. 이 특전 때문에 몇번을 다시 본 팬들도 상당수 계셨을텐데 심야 애니로써는 사상 최고의 흥행수입을 기록하는 애니로 확정되었나 봅니다. 이번주 7주차에는 초기에 배포했던 색지를 재배포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러브라이브 극장판 특전필름을 빼돌리는 문제에 대한 논란을 토호측에서 "지적될 만한 사실은 확인되지 않았다"라는 공지를 올린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慎重に調査致しましたが、ご指摘のような事実、または事実を疑わせるような事情は、現在までのところ確認されておりません。 "


트위터에 뭉텅이로 소유한 글이나 사진 종종 보이던게 의심이 되기도 했던데 공식적으로는 부인했군요. 솔직히 일부 직원들이 사전에 입수해서 파란색 광선으로 내부 확인하고 일부 고가 상품을 빼돌린다고 해도 확인할 방법이 있을까요? 만약 그런 사실이 진짜라는게 알려지면 전국적으로 어마어마한 러브라이브 팬들의 난동으로 거의 패닉이 벌어질지도 모르니....



위 표정들 필름 당첨 되신분들 진짜 행운아이시네요.

니코 가격이 상당했던거 같은데 다른 캐릭터들도 다 이쁩니다.


관련글 :

러브라이브 극장판 흥행수입 6주차 상당할 듯! 러브라이브 특전 필름 축제



명함 get!

이런게 된 바에는 각성컷까지 달린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