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악의 꽃 1화 방영 스샷... 망했다... 원작파괴가 동심파괴 수준...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3. 4. 5. 23:16

본문

2013/03/15 - TV 애니, 악의 꽃(惡の華) 트레일러 영상 공개! 4월 6일 방송 스타트!

2013/02/24 - 악의 꽃 42화까지 감상(8권 분량) [押見修造] 惡の華


 오시미 슈조(押見修造)씨의 기대 작품 악의 꽃 1화가 조금 전에 일본에서 스샷이 올라왔습니다. 1화를 보고 작화가 기대 이하를 넘어 원작 파괴의 모습을 보여줘 팬들이 기분 나쁘다고 질타가 쏟아졌습니다. ZEXCS 제작사 작품은 절대 보고 싶어지지 않을 정도의 원작 붕괴네요. 일부 네티즌은 벌써부터 올해 최악의 작품 넘버원을 차지했다고 장담했으며, 엔딩 곡은 저주 받을 것 같다면서 저평가를 내렸습니다. 하지만 일부 감상자들은 배경과 BGM은 괜찮았다는 호평을 내려주었습니다. 아무리 코믹판의 스토리와 진행 템포등이 좋았어도 이번 애니판 비쥬얼은 상식을 넘는 수준이네요...





이게 원작 코믹 모습입니다. 


그리고... 아래 나카무라인가??




이 장면이 코믹판 나카무라 노려보는 모습




아 스샷도 이런걸 찍었네 ㅋㅋㅋㅋ





얘가 사에키인듯...



코믹판은 이렇습니다.




오옷━ !! 애니광인 제가 1화 보기도 전에 포기할 마음을 주는 작품은 몇년만인듯!!!


에혀. 그냥 포기하고 주말에 해당 오시미 슈조 작가의 나는 마리의 안을 번역할까 합니다.

(작년 12월에 나왔는데 번역 누가 하셨나 모르겠네요. 아마 주말에 1권 통채로 할 것 같습니다.)





추가내용 : http://natalie.mu/comic/news/87281


리플의 ㅇ_ㅇ님의 말씀대로 로토스코핑 기법으로 제작된 악의 꽃은 감독의 말에 의하면

"번거롭지만, 이미 실사는 전부 촬영했기 때문에 물러날 수 없습니다" 라면서 웃었다고 

전했습니다. 이미 전편 로토스코핑 했으니, 수정 못하니 불평보다 그냥 다 보라는 의미 같네요.

판단은 역시 각자지만 에휴.... 아래는 분노한 팬이 원작을 애니 얼굴로 바꿔 놓은 이미지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래는 반대로 애니판을 코믹 원작의 이미지로 바꾼 예쁜 나카무라 이미지입니다.




http://manggazip.tistory.com



2013/04/13 - 악의 꽃 44화 리뷰 카스가 결국 고...

2013/02/24 - 악의 꽃 42화까지 감상(8권 분량) [押見修造] 惡の華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