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역시 내 청춘 러브코메디는 잘못됐다 2기 5화 선행컷 및 스토리 유이 움짤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5. 4. 25. 13:27

본문

다음 주 4월 30일 목요일 새벽 1시 46분에 방송 예정인 '역시 내 청춘 러브코메디는 잘못됐다 2기 5화' 선행컷과 줄거리가 공개되었습니다. '역내청 2기 5화' 타이틀은 그 부실에서는 더이상 홍차 향기가 나지 않는다인데 봉사부 와해를 느끼게하는 쓸쓸한 뉘앙스의 표제군요. 큭... 


 역시 내 청춘 러브코메디는 잘못됐다 2기 5화 스토리(줄거리) : 


누구에게도 학생회장 선거와 봉사부에 관한 상담이 할 수 없었던 하치만이지만, 여동생 코마치와 대화를 통해, 겨우 움직일 계기를 얻게 된다. "유키노와 유이한테 봉사부에 남아줬으면 좋겠어"라고 바라는 코마치에게 하치만은 자신이 할 수 있는 것을 찾는다. 하지만 다른 한편 선거에 대비해 순조롭게 움직이는 유이, 의지를 바꾸지 않는 유키노에 대해 타개책을 찾지 못하고 고민하는 하치만. 이로하는 자이모쿠자를 끌어들이고... 하치만이 꺼낸 역전 해결 방법은 과연?


역시 내 청춘 러브코메디는 잘못됐다 2기 5화 선행컷 및 유이 움짤







유이가하마 유이 움짤 몇개 같이 올립니다.

유이가하마 유이 성우는 잘 아시는 금빛 모자이크 카렌 성우이기도 한 토야마 나오씨입니다. 

니세코이 치토게도 담당한 성우인데 큐트 + 달달 목소리가 인상적인 성우입니다. 

(왜 유이가 엔코우;; 캐릭터 상위에 차지하는지 저는 모르겠네요)





아... 간접 고백 스키

소녀의 섬세한 시선 처리까지 캬~ 애니 잘 만들었네요.



바이바이~


솔직히 지난 4화는 뭐랄까... 공감이 가지는 스토리 전개는 아니네요

뭔가 자연스러운 느낌이 아닌 억지스러움도 느껴지고...

어여 원작을 읽어 따라가야겠네요.


토마츠 하루카씨 악역 연기 목소리 톤이 ㅋㅋ진짜 얄밉네요.


다음달에는 드레스 차림의 내가~ 6권도 나오는데 큭.. 바쁘네요.

이번달은 이 작품 5권까지 단숨에 읽었는데 볼만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wbqOCoBkGvg



하앍 하앍 우타하 선배! PS Vita 시원찮은 그녀를 위한 육성방법 -blessing flowers- 체험판 우타하 선배 버전의 동영상도 지난 23일 공개되었습니다. 크악! 애니서 그 재밌던 장면이 연출된 스토리랑 다른 적극적인 우타하 선배의 입욕신이 등장합니다. 유혹하는 우타하 선배 스테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