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역시 내 청춘 러브코메디는 잘못됐다 2기 새로운 캐릭터 디자인 호평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4. 11. 21. 01:11

본문

2014/10/17 - 역시 내 청춘 러브코메디는 잘못됐다 2기 2015년 4월 봄 신작애니로 방송시기 결정!

2014/04/17 - 역시 내 청춘 러브코메디는 잘못됐다 2기 결정 소문에 공식 트위터 반응

2014/03/12 - 역시 내 청춘 러브코메디는 잘못됐다 9권 4월 18일 발매, 시리어스한 크리스마스 이벤트


 원작 라이트노벨 역시 내 청춘 러브코메디는 잘못됐다 줄여서 역내청 10권이 11월 18일 일본에서 발매된 이후 베스트 셀러 1위를 계속 차지하고 있을 정도로 높은 인기를 실감시켜주고 있습니다. 2기 애니도 내년 4월 봄 신작애니로 방영을 앞두고 있는데 최근 캐릭터 디자인이 공개되었습니다. 1기 때는 원작 팬들이 애니판 캐릭터 디자인에 상당히 불만의 소리가 높았는데 최근 공개된 역내청 2기 캐릭터 디자인은 일웹에서 호평을 받고 있었습니다. 공개된 캐릭터 설정화를 보니 확실히 1기 때와 비교해봐도 캐릭터 표정이나 전체적인 인상이 깔끔하고 원작 라노벨 일러스트를 따라가려는 느낌이 살짝 들더군요. 공개된 역내청 2기 캐릭터 디자인에는 7.5권부터 등장하는 잇시키 이로하도 등장하였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유키노시타 유키노 캐릭터 디자인이 상당히 귀엽고 마음에 드네요. 일본 현지에서도 반응이 꽤 괜찮아 애니 2기 관심도가 증가하였습니다. 



DHA 부족한 눈동자 소유자 주인공 히키가야 하치만



유이가하마 유이, 왜 자꾸 까진녀 순위에 매번 상위 랭크하는지.. ㅎㅎ; 헤픈 여자로 보이나요?



7.5권부터 등장하는 잇시키 이로하


들리는 소문에는 1학년인데 학생회장 선거에 입후보하게 되고, 자신을 탈락시켜달라고 의뢰하게 되는 스토리에서 등장하게 되는 걸로 기억합니다. 하치만과는 어떤 관계가 구축될지 기대됩니다.



요게 1기 때 키비쥬얼 이미지인데 ㅋㅋㅋ 위에 캐릭터 디자인과 비교하니 확실히 별로네요. 확실히 원작 라노벨 그림체가 이쁘긴 이쁘더군요. 



이능배틀 7화 하토코 합성 이미지인데 웃기더군요. 유키노시타 유키노가 같은 성우인 하야미 사오리씨입니다. 잘 아시는 내여귀 양데레 아야세 성우이기도 합니다.



아잉 냐옹이 포즈 귀여워랑~하트 하트 하트~



요건 최근 방송된 대도서관의 양치기 7화 움짤인데 너무 좋더군요. 얼빠지게 자꾸 봐지네요.  ㅋㅋㅋ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