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소드 아트 온라인 2기 20화 예고 동영상 공개! 슬리핑 나이츠 맴버 공개!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4. 11. 21. 00:34

본문


2014/11/16 - 소드 아트 온라인 2기 19화 아스나와 유우키 배틀신이 멋지다네요. 움짤 포함


 11월 22일 토요일 23:30분 방송을 앞두고 있는 소드 아트 온라인 2기 20화 슬리핑 나이츠편의 예고 동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지난화에서 아스나와 절검 유우키와의 멋진 배틀신 이후 어디론가 둘이 이동하였는데 새로운 등장인물들이 대거 등장합니다. 그리고 풀 레이드가 아닌 아스나를 포함한 단 7명의 신생 길드가 신생 아인크라드의 보스 공략에 나섭니다.


 소드 아트 온라인 원작 라이트 노벨 7권에 해당하는 소아온 2기 20화에서는 절검이 소속한 슬리핑 나이츠의 맴버 텟치, 시우네, 쥰, 타루켄, 노리 등이 등장합니다. 그리고 서서히 키리토가 그쪽 세계에 훨씬 가까운 그들의 정체도 앞으로 서서히 밝혀질 예정입니다. 그리고 마더즈 로자리오가 기술의 이름이라는 것도... 마지막에 슬픈 내용이 기다리고 있어서 그런지 왠지 가벼운 마음으로는 봐지지 않네요. 


アスナは、ユウキがリーダーを務めるギルド《スリーピング・ナイツ》への協力を頼まれる。《スリーピング・ナイツ》は、メンバー同士の事情で近く解散することを決めており、解散前の思い出作りとして、自分たちのパーティーだけでのボス攻略に挑んでいた。しかし、通常は複数パーティー合同の49人で挑むボス敵を、《スリーピング・ナイツ》+アスナの7人のみで倒すのは極めて困難。勝算の薄さから、返事をためらうアスナだが……。

http://www.swordart-online.net/


아스나는 유우키가 리더를 맡고 있는 슬리핑 나이츠에 협력해달라는 부탁을 받는다. 슬리핑 나이츠는 맴버 간의 사정으로 가까운 시일 내에 해산이 결정되어 있어 해산 전의 추억을 만들고자 자신들의 파티 맴버만으로 보스 공략에 도전하려한다. 하지만, 통산 복수 파티의 합동으로 49명이 도전하는 보스 공략전을 슬리핑 나이츠와 아스나를 포함한 7명 만으로 공략하려는 것은 극히 곤란한 상황이다. 이길 가능성이 낮아 답변을 주저하는 아스나지만...


http://www.youtube.com/watch?v=TgTsdJtyCdA


소드 아트 온라인 2기 20화 슬리핑 나이츠편 예고 동영상 및 선행컷


















원작소설 7권 277페이지 아스나와 유우키 미소 일러스트가 상당히 인상적입니다. 마더즈 로자리오 끝나면 8권에 해당되는 얼리 앤드 레이트와 이후 소드 아트 온라인 3기가 나오면 나올 앨리시제이션 떡밥을 던져주고 끝날지 궁금해집니다.




캬~ 키리토 너무 멋지게 등장해서 마지막 대흥분!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