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본 남자 성우 타니야마 키쇼 의문의 아마미야 소라 상쾌 트윗 의미불명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4. 11. 20. 23:48

본문


2014/07/05 - 일주일간 친구 카오리 성우 아마미야 소라씨 뮤직 페어에서 카나데 부르는 동영상 화제

2014/04/19 - 아카메가 벤다! 성우정보 발표! 아카메 성우는 아마미야 소라씨로 결정!

2014/03/16 - [2014년 7월 신작애니] 도쿄구울 7월 여름 신작애니로 방영시기 결정! 추가 성우정보


 진격의 거인 쟝 등을 담당했던 일본 남자성우 타니야마 키쇼(谷山紀章)씨가 트위터에 슷키리 아마미야 소라(スッキリ 雨宮天) 라고 트윗을 한 후 바로 삭제하여 논란이 되었습니다. 해당 트윗은 금일 오후 8시 조금 전에 올라왔는데 왜 같은 동료의 인기 신인 성우 아마미야 소라씨 이름을 거론했을까요?


 이에 일본 네티즌들은 !? 등의 의문의 반응과 함께 오해를 부르는 말이다, 도대체 무엇을 한거냐? 아마미야 소라 슷키리 발언으로 열폭하는 성우덕들의 반응이 궁금하다, 역시 같이 축구 본건 아마미야였냐? 정말이냐? 상쾌하다니 대단하다, 저 트윗으로 주위에서 혼났을거다라는 반응들을 보였습니다.

 

왠지 성적인 욕구를 해결하고 슷키리시타(시원해졌다, 상쾌해졌다)라는 단어를 종종 보기에 혼자 자O를 한것이냐 아니면 같이 축구본 아마미야 소라와 무슨 행각이 있었느냐 등의 논란이 벌어질지도 모르겠군요. 아마미야 소라는 신인 성우이지만 지난 일주일간 친구 이후 예쁜 외모와 함께 미성과 연기 실력으로 하반기에 대거 다작의 애니에서 메인 주인공으로 캐스팅된 바 있으며, 성우 랭크에서도 A급 보수를 받는 성우로 각광 받고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