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5년 1월 겨울 신작애니] 미리타리! 성우 및 스탭 정보 공개! (PV 동영상 추가)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4. 11. 20. 00:30

본문

2014/08/24 - 마모 윌리엄스씨 작품 미리타리!(みりたり!) 애니화 결정! 아들의 부인 만화 소개


 지난 7월 원더 페스티벌에서 애니화가 발표된 망가팔레트 라이트에 연재된 4컷 만화 미리타리(みりたり!, 미리타리는 군대의미를 담은 밀리터리의 일본식 발음입니다) 이치진샤 온라인 사이트에서 만화판 미리타리! 1화,2화가 공개중이라서 살짝 봤는데 그림체는 로리풍에 개그장르 같습니다. 또한, 아마존에서 1권 평가는 별로인데 2권 평가는 양호하더군요. 왠지 모에와 개그를 강조한 작품이라 그리 끌리지는 않습니다. 단행본은 지난 2013년 6월에 5권으로 완결되었습니다. 


감독에는 리코더와 란도셀 감독을 맡았던 키무라 히로시(木村寛)씨, 캐릭터 디자인에는 GTO 원화를 담당했던 나가모리 요시히로(長森佳容) 애니메이터, 제작사는 Creators in Pack로 결정되었습니다. 감독을 보건데 이 작품도 단편 5분 내외로 구성된 애니가 될 것 같습니다. 


 미리타리! PV 동영상


방송 편성대를 보니 5분 애니입니다.



http://www.youtube.com/watch?v=6LY6aARWgU0


 미리타리 1화 방송일 2015년 1월 7일 23:25

(1월 1일 본방전 특별 방송 예정)


미리타리!  등장인물



 미리타리! 성우 정보도 공개되었는데 맨 위의 하루갈 니코프 중위 성우에는 금빛 모자이크의 카렌 성우로 널리 알려진 토야마 나오씨, 리토 중사와 함께 소우헤이를 지키기 위해서 파견된 크라코우지아 공국 군인인 하루카 소위 성우에는 스즈키 미사키씨, 소우헤이 이웃에 사는 26세 여성 미즈노씨 성우에는 테라사키 아야노씨, 샤치로프 성우에는 최근 노엘 목소리로 귀여움을 많이 받고 있는 미나세 이노리씨로 결정되었습니다. 참고로 미나세 이노리씨는 내년 던전만남 애니의 헤스티아 성우로 캐스팅되었는데 딱 느낌이 잘 맞네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