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치진샤 잡지 망가팔레트 Lite에서 연재하다 망가 4코마(4컷) 팔레트로 이적하여 연재중인 만화 미리타리!(みりたり!) 가 애니화가 결정되었습니다. 현재 속편으로 みりたり! 乙型(오츠가타, 을 형태)로 연재중입니다. 애니화 정보는 지난 7월 원더 페스티벌에서 발표되었다고 합니다. 미리타리가 밀리터리 발음인가 봅니다.
평범한 오타쿠 고교생 야노 소우헤이(矢野宗平)의 앞에 나타난 전차를 탄 소녀 루토 중위와 하루카 소위. 일반 상식이 부족한 군인 소녀들과 그녀들을 둘러 싼 일반인 소우헤이 그리고, 이를 구경하면서 즐거워하는 이웃집 사람을 그린 밀리터리 요소가 많은 4컷 만화라고 소개되어 있습니다.
이치진샤 공식홈페이지 들어가서 1,2화를 보니 제 취향은 아니네요. 솔직히 걸스 앤 판처도 밀리터리라 저는 잘 안보게 되더군요. 좋아하시는 분들은 또 이 분야가 흥미가 끌리실지 모르지만 캐릭터가 1,2화 보니 조금 유아틱한 느낌입니다.
미리타리!(みりたり!) 애니화 결정!
미리타리 등장인물들 - 출처 이치진샤 홈페이지
참고로 망가4컷 팔레트 잡지에는 애니를 준비중인 대도서관 양치기, 평범한 여고생이 지역 아이돌을 해봤다, 미확인으로 진행형이 연재중인 잡지입니다.
추가로 일본 만화책 원서 주문하려고 볼만한 책 아마존에서 찾다보니 아키히토 요시토미씨의 이트맨 신장판 COMPLETE EDITION 발매되고 있더군요.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만화가입니다. 그림체는 간결하지만 스토리도 훈훈합니다. 유리 작품도 그리셨는데 자매가 참...즐겁더군요. 그리고 국내에 금단의 행위로 상당히 인상 깊었던 연풍 작가 요시다 모토이(吉田基已)씨의 최신작 여름의 전날(夏の前日) 작품이 굿 애프터눈에서 완결 이후 단행본 마지막권 5권이 지난 8월 7일 발매되었습니다.
요건 국내 번역하던 사람이 유저들이 번역 태클로 중단되고 번역본 입수도 애매해지면서 흐지부지해 관심 끊으신 분이 제법 되실겁니다. 필체(筆體)도 상당히 독특하고 스토리도 인물의 사고를 엿보는 듯한 밀도가 높은 좋은 작품입니다. 8권 주문했는데 이번엔 배송이 늦네요. 츠키코씨의 그녀와 카메라와 그녀의 계절 5권도 나왔습니다. 츠키코씨 최신 연재작도 주문하고, 미만연애 타카시마 히로미씨의 신작도 주문했습니다.
저번달부터 1권 단행본 나와서 소개하려고 한다 한다 하고 까먹다가 이제서야 하네요.
매번 게을러서 죄송합니다. 블로그를 요것만 하는게 아니라 아니... 그냥 변명입니다; 쿨럭
양데레 그녀(ヤンデレ彼女) 만화가 시노비씨의 최신 작품 아들의 부인(息子の嫁) 작품입니다.
챔피온 탭! 잡지에 연재중인 작품으로 이전 작품처럼 그림체가 좀 대충 그림 삐쭉한 스타일입니다.
스토리 중심인 작가다 보니...
이번 작품은 학교에서 왠지 여학생들에게 인기가 많은 무라마사 유카리 선생님에게
어느날 한통의 전화가 옵니다.
"전해두는 편이 좋을거라 생각해서... 당신의 아들이 죽었습니다"
생이별한지 10년이 지난 아들이 임종했다는 사실을 듣고 찾아간 곳에는
헤드셋을 쓴 어린 소녀가 졸고 있었습니다. 첫인상이 참 덤벙거리고 빈손합니다.
떠나려는 그녀를 두고만 볼 수 없어 아들 타츠미와의 관계를 물으니
"타츠미의 부인입니다"
라는 what한 답변을 듣고 맙니다.
결국 집도 없고, 가진게 없는 모모를 자기집에 데려와 새로운 일상이 시작됩니다.
보면서 흐뭇하기도 하고, 종종 재밌는 괜찮은 작품입니다.
(바이두 잘 뒤져보시면 12화까지 감상할 수 있습니다;
국내 번역은 몰라요~ 전 번역본을 안봐서;;데헷;;)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