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월간소녀 노자키군 8화 선행컷 및 예고 동영상, 스토리 공개! 노자키군 치요에 둔감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4. 8. 24. 23:54

본문

2014/08/17 - 월간소녀 노자키군 7화 선행컷, 예고 동영상, 스토리 공개! 노자키군 세라복 입다!?

2014/08/03 - 월간소녀 노자키군 5화 선행컷 및 스토리 공개! 오해의 화신 미야코 유카리 등장!

2014/08/02 - 월간소녀 노자키군 애니효과로 만화책 5권이 10여일만에 18만부 판매!


  이번 월간소녀 노자키군 8화 예고 동영상 나레이션은 지난화에서 피규어를 사다 들킨 미코시바네요. 여전히 외로움을 잘타는 성격을 잘 드러냅니다. 최근 호리 마사유키가 자신에체 차갑다고 투정을 부리는 카지마 유우. 그건 어필이 부족한 탓이 아닐까라는 미코시바의 말을 듣고 카지마의 폭주가 펼쳐진다. 호리에 집착을 부딪치는 카지마는 어느 날, 호리의 신발장에 "사랑하자♥" 라는 타이틀의 노자키군 만화책을 발견한다. 게다가 만화책에는 작가 사인까지? 


 월간소녀 노자키군 8화 타이틀은 학원의 왕자님(여자)의 고민편으로 단행본 2권의 16화에 해당하는 스토리입니다. 스토리나 예고 선행컷에서는 A파트 내용만 나오는데 만약 B파트에서 17화화를 다뤄준다면 노자키군과 사쿠라 치요의 비오는 날 대처신이 코믹하실겁니다. 피를 피하기 위해서 달리는 치요가 노자키군과 달달한 장면을 가질 수 있을까요 기대하세요 ㅋㅋ


【第8号 学園の王子様(女子)の悩み】

 最近、堀が自分に対して冷たいと嘆く鹿島に、それはアピールが足りないからだと告げる御子柴。押して押して押しまくれという御子柴の助言に従い、堀を執拗に追いかける鹿島は、ある日、堀の鞄から「恋しよっ?」を見つけてしまう。まさか漫画の手伝いのために持ち歩いているとは知らない鹿島は勝手な勘違いをし始め……。



월간소녀 노자키군 8화 예고 동영상 및 선행컷



http://www.youtube.com/watch?v=nkwRqpFcxhk


월간소녀 노자키군 8화 예고 동영상 30초버전(기간한정판)











사쿠라 치요 보고만 있어서 너무 흐뭇해지네요 ㅎㅎ



개인적으로 기대가 큰 너구리에 둘러싸인 대학생 미야코 유카리씨가 얼른 나왔으면 좋겠네요.

캐릭터도 좋고 미야코 유카리-사쿠라 치요-노자키군 삼각관계 오해 받는 신이 아직도 떠올리면 웃기네요.


공식 홈페이지에 올라와 있는 미야코 유카리 캐릭터 디자인입니다.




드디어! 인생 8화에서 새등장인물 미술계 핑크짱이 등장했습니다.

엔딩도 바뀌었네요 ㅎㅎㅎ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