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소드 아트 온라인 2기 GGO 키리토 캐릭터 능력치표를 보니 연애운이 가장 높다?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4. 8. 23. 23:39

본문

2014/08/15 - 소드아트온라인 2기 7화 예고 동영상 및 스토리 공개 스구하 오랜만에 등장! 15권 뒷표지 일러스트 귀여워!

2014/08/09 - 소드 아트 온라인 아스나와 시논이 섹시 수영복을!? 키리토를 두고 쟁탈전 일러스트가 너무 귀여워!


 전격문고에서 최근 발매한(8월 9일) 소드 아트 온라인 15권이 일본 현지에서 평가가 극명하게 갈리면서 좋은 평가를 받지 못하는 분위기입니다. 지난 13권이나 14권에서는 그나마 별로라는 평가들이 그리 많지 않고 보통이다라는 평가 혹은 좋았다였지만 이번 15권은 좋다가 6이면, 나쁘다가 4일 정도로 평가가 극명하게 갈렸습니다. 어째서 평가가 이런지 궁금하기만 합니다.


 아쉽게도 일본 현지에서 지난 4월에 소드 아트 온라인 14권이 나왔지만 국내에서는 소드 아트 온라인 14권 정발이 아직 안된 상태입니다. 번역 담당하시는 분이 김완 선생님인데 워낙 스케쥴이 바쁘신 분이다보니 일본 현지에서 나온 이후 정발까지 인터벌이 좀 기네요. 빠르면 가을, 늦으면 겨울 쯤에는 나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제 슬슬 재미가 덜했던 소드아트온라인 앨리시제이션편도 클라이막스에 다가갔다고 원작가 카와하라 레키씨가 후기에 적으셨더군요.(후기 적는 것도 까먹을 정도였다네요)


 이야기가 좀 딴데로 빠졌는데 소드 아트 온라인 15권 발매와 함께 전격문고 파이팅 페어에서 오리지널 캐릭터 카드가 특전으로 주어진 것 같습니다. 그 안에 소드 아트 온라인 2기 GGO에 등장하는 키리토 캐릭터의 능력치 표가 등장하는데 아래와 같습니다. 



SAO에서 검은 검사라는 전설을 만들어낸 소년

GGO에서는 캐릭터 작성에서 여성(F형)의 아바타에 당첨되었다.


스펙에 아바타 타입이 M9000번계

(말씀드린 적 있지만 원작에서 게임 플레이 시간이 길어야 나올 수 있다는 소문)

장비는 포톤 소드(레이저 블레이드, 카게미츠 G4), 파이브 세븐

키 165cm, 몸무게 51kg, ㅋㅋ왜 BWH를 여자 같이 ㅋㅋㅋ


그리고 오른쪽 능력치를 보면


연애운이 측정 최고치인 5를 넘어 6이네요.

의외로 SAO에서 신속도가 가장 높았는데 GGO에서는 4로 그냥 높은편.

역시 검을사용하다보니 사격은 최저 수치이네요.




참고로 액셀 월드 17권은 일본 현지에서 2014년 10월 10일 발매될 예정입니다.



일웹에서 아야냥 성우 즉, 타케타츠 아야나씨가

이탈리아에서 헌팅을 당하지 못했다고 네티즌들이 재밌어 하더군요.

키가 149cm로 아담한 사이즈입니다.(스스로는 150cm이라고 주장한다죠)


이에 타케타츠 아야나씨는 어떤 반응일지 트위터를 가보니


잠(잠깐), 내가 헌팅 당하고 싶어한거 같잖아!(웃음)

하지만 들었던 소문과는 달랐다....(>_<) 라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타케타츠 아야나씨는 팔로워가 34만명을 넘은 상태입니다.


타케타츠 아야나 트위터 : https://twitter.com/Ayana_take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