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격 G's Festival! COMIC Vol.42 부록 노조미 태피스트리 이미지 공개!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5. 4. 26. 00:03

본문


 일본 현지에서 6월 26일 발매 예정인 전격 G's Festival! COMIC Vol.42 부록인 노조미 샤워 태피스트리 이미지가 공개되었습니다. 귀여운 노조미 얼굴과 탐스러운 바디라이에 인도풍 의상이 정말 구매 의욕을 부추깁니다. 가격은 아쉽게도 엔화가 엄청 떨어지고 있는데 국내에서 무배로 구매 가격은 4만원 조금 안됩니다. 기본 알라딘 쿠폰 10% 주는거 적용하면 3만 6천원정도에 살 수 있습니다. 일본 현지서 3600엔에 판매하는 상품이니 무배면 나쁘지는 않습니다. 게다가 적립 마일리지가 2천에다가 맴버쉽도주니 직구보다 오히려 괜찮습니다.


그래도 더 싸게 구매하는 방법이 있는데 해피머니 10% 할인할 때 구매하고, 알라딘 적립금으로 전환해 결제하시면 10% 더 저렴하게 사는 셈입니다. 최종 결제 금액은 3만 2천원 정도 하는 셈인데 알라딘에서 라이트노벨 종종 구매하시는 분은 요렇게 구매하시는게 더 유리합니다.


표지와 권두 컬러에 러브라이브 대특집으로 장식한다니 기대됩니다. 페스티벌 코믹은 그냥 만화가 들어간 컨텐츠가 부실한 책자입니다. 이건 그냥 부록사면 만화가 딸려오는 수준입니다. 책 내용을 중시한다면 요거보다는 차라리 매거진을 추천합니다. 가격도 1/3 수준입니다.



전격 G's Festival! COMIC Vol.42 부록 노조미 태피스트리 이미지

예약 상품이기에 예약 판매 종료되면 구매가 불가능합니다.

이번에는 일러가 참 좋아 품절사태 벌어질거 같네요.


아... 사서 걸고 싶어지네요.

이 정도 일러스트에 저 풍족... 아니 멋진 의상은 소장용으로 최고네요.



http://foreign.aladin.co.kr/events/wevent_foreign.aspx?pn=2015_wowprice


요걸 꼭 받아서 적용하세요

단, 등급 쿠폰하고 중복 적용이 안됩니다.

현재 가격에서 3986원 할인됩니다.



http://item2.gmarket.co.kr/Item/detailview/Item.aspx?goodscode=648213507


그냥 예시 상품인데 (판매자랑 무관)

해피머니 10% 할인한 가격에 구매하신 후




해피머니 사이트에서 상품권 입력하면 10만원 적립됩니다.

그리고 알라딘 적립금 환전소 가셔서 전환하시면 됩니다.



요건 이번달 발매된 41호 표지입니다. 

호노에리입니다! 

호노카 표정이나 볼에 뭍은 파르페 닦아주는 에리나 참 좋은 백합 조합이네요.


부록은 린 샤워 태피스트리인데 G's 공홈에서 깨끗한 이미지가 있더군요.



http://gs.dengeki.com/tag/fescomi/



박스와 크기 비교한 이미지



헐? 몰랐는데 지난 우미 태피스트리와 연결하는 이미지였더군요.

그렇다는건 이번 노조미오 우미 오른쪽에 이어지는 이미지일거 같네요.




아마 이런 느낌으로?


발을 담그고 있는게 연결된다는 걸 눈치채게 해주네요.

릴리 화이트 린-우미-노조미 딱 세명 짜리 합체 일러스트네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