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라노벨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애니화 되려나?

만화 라노벨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5. 4. 20. 00:31

본문

라노벨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애니화' 되려나?


 시리즈 누계 판매량이 30만부인 라이트노벨 작품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この素晴らしい世界に祝福を!) 작품이 애니화가 될지 모른다는 네타가 올라왔습니다. 조금 묘한 이세계 개그물이라는데 담당 편집 인터뷰에서 작품 소개하는 멘트에서 대망의 OOO화를 향해 관계자 일동이 노력하고 있습니다라고 언급했다는군요. 솔직히 OOO화 하면 코믹화 아니면 애니화인데 3자이면 거의 애니화나 다름 없네요.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만화는 찾아보니 이번달 9일에 1권이 드래곤 코믹 에이지에서 발행했더군요.


 지난 3월 1일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드라마cd와 6권이 발매되었고, 본편 이외에도 스핀오프 2권 총 8권이 발매되었습니다. 누계 30만부라 권당 따지면 인기 작가 10~20만권에 비하면 많이 부족하지만 아마존 리뷰를 둘러보니 상당히 6권에서 극찬이더군요.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스토리 : 게임을 특별히 사랑하는 히키코모리 소년 사토 카즈마(佐藤和真)의 인생은 교통사고로 맥없이 막을 내렸다.... 그럴 터인데, 눈을 뜨니 눈 앞에 여신이라 자청하는 미소녀들이 "있잖아, 조금 괜찮은 이야기가 있는데 이세계에 가지 않을래? 한가지 당신이 좋아하는 것을 가져가도 괜찮아", "....그럼, 당신으로" 이곳에서 이세계로 전생한 카즈마, 마왕 토벌 대모험이 시작하는데... 라고 생각했지만 의식주를 얻기 위해서 노동을 시작한다! 평온한 생활을 하고 싶은 카즈마는 여신들이 계속 문제를 일으켜 결국 마왕군에 찍히는데...


http://sneakerbunko.jp/series/konosuba/



아래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등장인물 3명이라는데

물을 다스리는 아쿠아 여신은 한방 개그에 열심이고(오른쪽)

천재이지만 하루에 한번 밖에 마법을 쓸 수 없는 메구밍(가운데)

공격을 받으면 쾌감을 느끼는 마조 기사 다크니스(왼쪽)



드라마 cd 성우 쭈욱 보는데 이노우에 마리나씨나 하야미 사오리, 우치다 아야 등 유명 성우들이 등장하네요.




셀렉터 인펙티드 위크로스 극장판 애니 제작이 결정되었습니다. 이벤트에서 발표되어다는데 솔직히 1기 초반에만 흥미롭고 2기도 그다지 끌리지 않더군요. 이야기도 결론 난 상태인데 어떤 소재로 극장판 애니를 다룰지... 내년에 유희왕 극장판 애니도 나온다는데 이건 평가가 애매하네요.


【速報】先ほど、イベントで発表させて頂きましたが、selectorの劇場版の制作が決定いたしました!!まだまだselectorは終わりません! 引き続き、selectorをよろしくお願いします(*^◯^*) (つかやん)




페스나 리메이크 2쿨 3화(ubw 2기 3화)에 이리야가 참 애절하더군요.

트위터에 키리츠구 봇이 이리야가 당하자

이리야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외쳐서 빵 터졌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