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가나이(나는 친구가 적다) NEXT 최종화... 3기 없으면 요조라는...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3. 3. 29. 14:03

본문

2013/10/23 - 나는 친구가 적다 실사판 마리아, 코바토 모습 공개! 코바토가 금발이 아냐!

2013/08/30 - 나는 친구가 적다 실사판 PV 및 티져 비쥬얼 공개

2013/05/19 - 나는 친구가 적다 실사화 촬영신이 목격 화제


 히라사카 요미(平坂 読)씨의 인기작 나는 친구가 적다(원제, 僕は友達が少ない, 일본 축약 명칭 - 하가나이)의 2기 NEXT가 최종화 12화를 방영하였습니다. 안습계 청춘 러브 코미디를 테마로한 미디어 팩토리 문고의 원작 라이트 노벨인 해당 작품은 지난 2011년 10월에 1기 방영 후, 거의 1년이 지난 시점에서 2기가 방영되었습니다. 아쉽게도 마지막 부분에서 요조라의 문자로 마무리 답지 않은 매듭을 지었습니다.






여행을 떠납니다. 찾지 말아주세요.


 심리적인 분석을 하면 찾지 말라고 메세지를 남기는 것은 자신을 찾아달라고 하는 의미라고들 하지요.(요조라는 세나와 코다카의 관계 진척에 외로움을 많이 느꼈나 봅니다). 왜 이런 어중간한 매듭을 지었는지는 지난 1기 12화 방영 후를 되새기시면 알 수 있습니다. 나는 친구가 적다 1기는 12화 방영 후 OVA를 추가로 2편을 제작하였기 때문입니다. 아마도 같은 방식으로 2기도 OVA가 추가로 제작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번 최종화에서 NG 장면으로 유명한 신입니다. 거울의 코다카는 다른 얼굴을 하고 있네요 ㅋㅋㅋ




왠지 마지막화 비중이 가장 높아 리카편이 아니냐는 일본 팬들의 의견도 많았는데 또 다른 의견 중에서 이의 엔드막 이전에 코다카랑 세나가 그대로 키스를 했으면 정말 좋은 작품의 엔딩이었을거다라는 의견도 보였습니다. 

(일부 네티즌은 리카의 심리는 CONNET의 크리오네를 보지 않으면 이해 못한다라고 하였습니다; 나중에 원작을 좀 봐야겠네요;;;). 암튼 OVA이건 3기건 나중에 청춘의 시리어스한 부분이 좀 나올 것 같습니다.





안보면 후회하는 세나 짤방 : 변태 세나 gif (나는 친구가 적다, 하가나이) 짤방


[이미지 삭제조치]

일러스트 모음판 이미지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